가천린포크 쇼핑몰 택배, 안창살, 제비추리 한우 추천

가천린포크 쇼핑몰 택배, 안창살, 제비추리 한우 추천

요즘 코로나 확진자가 너무 늘다보니 재택을 하고 있고 밖에서 외식은 전혀 하고 있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포스팅이 많이 뜸해졌네요. 오랜만에 울산 가천린포크에서 한우를 구입해서 먹기로 했습니다. 울산 언양에 위치한 한우 도매센터인 가천린 포크는 예전에도 몇번 포스팅한 적 있는데요. 서울에 있다보니 가서 먹긴 힘들고 가천린포크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주문 배송받았습니다. 원래 가천린을 가면 특수부위 위주로 먹었는데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으니 좋았거든요. 택배로 구입하면 아무래도 어떤 한우가 오는지 몰라서 조금 걱정했는데 완전 기우였네요. 가서 제가 골랐을때보다 더 훌륭한 퀄리티의 한우가 도착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배송은 10만원 이상 구입 시 무료 배송이고요. 주문하고 2일 정도 후 배송받았습니다.



이번에 첫 주문인데 가입하니 2,000원 적립금을 주더라고요. 적립금도 바로 사용했고 한우는 안창살과 제비추리로 골라보았습니다.



제비추리 500g, 62,500원. 원래 가천린은 원뿔, 투뿔 상관없이 담아서 판매한다고 업장에서 들었는데요. 그래서 직접 보고 고르는게 저는 좀 더 좋다고 생각했는데 택배로 받은 제비추리는 가서 고른 제품보다 너무 훌륭했습니다. 그냥 봐도 고기가 진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이런 한우가 먹었을때 육향이 제대로 나고 물먹은 느낌이 없거든요.



안창살 500g 가격은 10만원. 안창살도 야들야들 지방이 적절하게 분포 된 퀄리티도 왔습니다. 대만족.



원래 숯불에 구워야 더 맛있는데 한우 퀄리티가 워낙 좋으니 뜨겁게 달군 후라이팬에 구워봤습니다.




육즙 빠지는거 하나 없이 빠른 시간내에 구워냅니다.



완성. 기름장 하나 만들어서 쌀밥과 고추냉이면 준비 끝.



개인적으로 제비추리는 정말 강력 추천드립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요. 집 근처 정육점에서 사먹는 한우랑은 정말 비교불가네요.



쌀밥이랑 한우는 기가막힌 조합. 500g 2팩 구입하니 이틀은 한우 잔치했습니다. 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한우는 가천린에서 믿고 주문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호평해서 쓰고보니 업체 돈받고 쓴 후기 같은데 내돈내산입니다.


연관글

언양 가천린 포크, 울산 한우 식육식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