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양 가천린 포크, 울산 한우 식육식당

언양 가천린 포크, 울산 한우 식육식당

울산 ktx역 바로 근처가 언양인데 한우로 유명합니다. 식육식당에서 먹으면 아무래도 소고기가 조금 더 싼데 언양 식육식당 중 가장 유명한 곳이 가천린포크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으로도 소고기, 돼지고기를 판매하고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고요. 1층 정육코너에서 소고기를 구매한 뒤 2층 식당에서 상차림 가격 1인당 6천원 내고 먹으면 됩니다.



한옥식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방도 따로 있어 회식이나 가족 모임에도 좋아보이고요.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불판도 수시로 잘 갈아주더라고요.




자리에 착석하면 바로 반찬을 셋팅해주고요. 더 필요한 음료나 냉면은 이 때 주문하면 됩니다.




1층에서 구매해온 소고기 꽃등심. 보통 마블링이 많을수록 등급이 높은데 가천린 포크는 원뿔, 투뿔을 따로 구분해놓진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보시고 기름기 좋아하시면 마블링 많은 고기로 느끼한 것을 싫어하면 적은 고기로 가져오면 됩니다. 마블링 적어도 원뿔 적힌 고기도 있더라고요.




좋은 숯에 바로 구워먹으니 기깔납니다.



요즘 자주 보이는 특급 꽃새우살. 개인적으로 마블링 많은 고기를 안좋아해서 갈비살도 안먹는편인데요. 새우살은 딱 꽃등심과 갈비살을 섞은 느낌이랄까요. 소고기의 기름진 맛과 고기 맛을 함께 느끼기 좋은 부위.




두툼해서 스테이크처럼 구워먹기도 좋고요.




구워서 바로 먹으니 진짜 맛있었습니다.






가천린포크 냉면은 좀 맛없는 편인데 여기에 청양고추 썰어서 먹으면 괜찮더라고요. 냉면 꼽배기 주문하면 4천원이 추가되는데 아예 2접시로 오는 꿀팁. 추가로 오는 냉면에는 계란이 없는데 면이나 육수양이 거의 똑같습니다. 소고기를 계속 먹으면 느끼한데 물냉면으로 입가심하면 딱 좋더라고요. 울산에 한우 드시러 오신다면 가천린 포크 추천드립니다.



언양 가천린포크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반곡리 976-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