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랩, 논현동 카페 탐방 (Ediya Coffee Lab)

이디야랩, 논현동 카페 탐방 (Ediya Coffee Lab)

진미평양냉면에서 어복쟁반을 먹고 근처에 위치한 이디야 커피랩에 들리기로 했습니다. 이디야 커피랩은 줄여서 이디야랩으로 불리는데 이디야에서 만든 프리미엄 카페입니다. 발렛파킹이 가능한데 주차 요금은 기본 2시간 3천원, 10분 추가 시 천원입니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2시간 이후 추가 요금에 대해 1시간 무료로 적용해주더라고요.


이디야랩


이디야 커피랩


이곳은 이디야에서 커피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매장인데 이디야 매장에서 판매하는 원두는 모두 이곳에서 로스팅하여 나간하더라고요. 따로 전문 바리스타가 있고 커피 값도 그 만큼 일반 이디야 매장보다 더 비쌉니다.



논현동 카페



매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내부는 2층으로 되어 있고 1층에서 주문을 한 뒤 2층에 자리를 잡기로 합니다. 




베이커리 종류가 정말 많아서 커피와 함께 먹을 디저트 몇 가지 골라 보았는데요. 이디야 커피랩에서만 즐길 수 있는 커피 메뉴가 많아서 정말 올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인 것 같습니다.






롤케잌은 7천원대에 판매되고 있고 베이커리 종류가 생각보다 비싸지 않고 맛있어서 꼭 하나씩 커피랑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빵 사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이디야랩에서는 커피 시음 행사도 하고 라이브 밴드 공연도 자주 하더라고요. 일단 분위기가 너무 좋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들리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디야 커피랩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논현로 640

Open: 07:30 to 02: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