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하동 서초법원점 쿠팡이츠 배달, 곰탕 더 많이(20공) 후기

수하동 서초법원점 쿠팡이츠 배달, 곰탕 더 많이(20공) 후기

제가 자주 이용하는 배달앱은 쿠팡이츠에 수하동이 입점되었더라고요. 수하동이 배달되는 건 처음 보았는데 너무 반가웠습니다. 수하동이나 하동관의 경우 보통 오후 4시에 문을 닫는데요. 수하동 서초법원지점은 저녁까지 배달을 해줘서 시간도 여유롭고 좋더라고요. 배달비는 2천원인데 지금 2천원 쿠폰을 주고 있기 때문에 최소 주문인 15,000원만 충족하면 배달이 옵니다. 저는 더 많이(20공)으로 주문하였고요 국물양은 동일한데 고기와 소양(내장)이 더 들어있는 메뉴입니다.

수하동 서초법원점

배달은 약 30분 걸려서 왔습니다. 주문한 메뉴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더라고요. 김치를 좀 넉넉히 부탁드려서 그런지 김치통도 정말 커서 놀랐습니다.

쿠팡이츠 곰탕

수하동 더 많이(20공) 가격도 2만원.

고기와 내장이 실하게 들어있습니다.

함께 온 대파도 모두 듬뿍 넣어줍니다.

대파 뿌리다가 공깃밥에도 좀 들어갔는데 원래 밥만 들어있어요. 오해마시길. 밥이 따로 나오니 뭔가 어색하네요.

김치를 좀 넉넉하게 부탁드려서 그런지 정말 가득 담아주셨습니다. 주문할때 조리, 비조리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조리로 선택했는데요. 따뜻하긴 한데 한번 더 끊여서 먹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는게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매장에서 먹는게 훨씬 더 맛있긴 한데 배달로 수하동을 먹을 수 있는 자체로도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포장도 깔끔하고 배달도 빠르고 맛도 괜찮아서 자주 배달시켜 먹을 것 같습니다.

연관글

마곡 수하동 곰탕 점심, 발산역 맛집

세석정 역삼동 한우 곰탕 맛집 추천

선릉역 곰탕 추천, 하동관 강남분점 점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