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스피자펍 강남역점 하와이안 리사더모나 하프앤하프 배달 후기

보니스피자펍 강남역점 하와이안 리사더모나 하프앤하프 배달 후기

이태원 해방촌 피자맛집으로 손꼽히는 보니스피자펍. 저는 쿠팡이츠를 통해 보니스피자펍 강남점에서 주문하였습니다. 보통 하프앤하프로는 하와이안, 페퍼로니 조합을 가장 많이 드시는데요. 저는 할라피뇨를 좋아하는편이라 리사더모나와 하와이안피자를 하프앤하프로 주문해보았습니다. 하프앤하프는 13inch 이고 가격은 21,000원이에요. 배달료는 거리에 따라 다르니 쿠팡이츠앱에서 검색해보시면 됩니다.

약 30분정도 후에 도착한 보니스피자! 따끈할때 무사히 잘 도착했네요.

피자를 주문하면 할라피뇨 피클이 하나 오고요. 딥핑 소스, 파마산 치즈, 핫소스 이렇게 함께 옵니다. 콜라는 따로 주문해야 하고요. 갈릭 딥핑 소스는 개인적으론 도미노피자가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보니스피자펍 하프앤하프 피자. 하와이안, 리사더모나.

리사더모나는 페퍼로니에 다진 할라피뇨, 올리브, 버섯이 토핑으로 올려져 있어요. 살짝 매운맛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보니스 피자의 베스트 중 하나인 하와이안. 파인애플이 정말 듬뿍 올려져 있어요.

햄도 군데군데 잘 박혀있는데 확실히 한입 먹어보면 입안 가득 파인애플즙이 뿜어져 나옵니다. 리사더모나는 페퍼로니와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주로 느껴지는데요. 하와이안은 보니스피자의 짭조름한 피자맛도 잘 느껴져서 마니아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하와이안보다 리사더모나를 더 추천해드리고요.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까지 뿌려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습니다. 씬피자라서 엄청 부담스럽지도 않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처음 시키시는 분들은 페퍼로니, 하와이안 조합 추천드리고요. 저처럼 매운맛을 살짝 원하시면 리사더모나도 고려해보세요. 아직 보니스 피자 안 드셔 보신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