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낙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용호전골 저녁 후기

용호낙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용호전골 저녁 후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지하에 위치한 용호낙지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이 곳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셔서 아울렛 올때마다 찾게되더라고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친절하시고 맵기 정도와 같은 디테일도 잘 맞춰주셔서 좋았습니다. 지난 낙곱새 후기는 연관글에서 봐주시면 되고요. 이날은 국물이 있는 용호전골을 먹기로 했습니다.


용호낙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조금 이른 저녁이라 한산한 모습이네요.




용호낙지 메뉴판. 낙곱새는 짜글이같은 느낌이고 용호전골은 국물이 있어서 취향대로 드시면 될 것 같은데요. 밥은 별도로 추가해야합니다. 낙곱새 2인분에 곱창사리를 넣으면 전골 가격이랑 비슷한거 같아서 용호전골 2~3인용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전골이라 낙곱새보다 조금 더 맵다고 설명해주셨습니다.



반찬은 4가지.



동치미도 내어주셨습니다.




용호전골 2~3인분. 곱창이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서 좋았고요. 낙곱새와 달리 고기도 들어가고 야채도 좀 더 많은 것 같더라고요.



숟가락은 뜨거운 물에 담궈진 상태로 나왔습니다.



마스크도 이렇게 비닐에 넣어두시라고 따로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전골은 이렇게 놔두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한번씩 뒤집어 주십니다. 먹을때가 되면 냄비 뚜껑 가지고 가세요.



보글보글 끊는게 군침을 자극합니다. 2~3인분이라 배부르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 먹게 되네요.


용호낙지 용호전골


끊이는 도중이 한번 국물 드셔보시라고 권유하시곤 덜 매우면 청양고춧가루를 더 넣어드리겠다고 하셨는데요. 맛보니 꽤 칼칼해서 그냥 먹어도 제 기준에선 괜찮았습니다. 밥이랑 먹으니 역시나 밥도둑.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늘 친절하시니 동대문 아울렛오면 늘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연관글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낙곱새 추천

용호낙지 낙곱새, 선릉역 점심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