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 맛집, 큰기와집 한상 보리굴비, 육개장 저녁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 맛집, 큰기와집 한상 보리굴비, 육개장 저녁

명동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는 5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여러 식당 중 저는 큰기와집 한상이라는 한정식집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간장게장부터 게알 비빔밥, 갈비, 낙지 비빔밥 등 메뉴 선택지가 많아서 이 곳으로 선택했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식당가에 위치한 큰기와집 한상.


큰기와집 한상 신세계 본점


조금 이른 저녁으로 먹으러 왔는데 한산한 모습이네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판 커버가 예뻐서 한 컷.



메뉴는 밖에서 대충 보고 들어왔는데요. 큰기와집 육개장과 보리굴비 정식을 먹기로 했습니다.



보리굴비 정식에는 시래기국, 녹차물. 공깃밥이 나오고요. 반찬은 도시락처럼 나와서 1인 1상인줄 알았는데 쉐어하는 형태입니다.




반찬은 모두 깔끔하게 맛있었고 저는 특히 김치가 톡쏘는 맛이라 시원해서 좋더라고요. 살짝 매콤하기도 합니다.




보리굴비는 옆에서 먹기 좋게 손질해주시고 상에 올려주셨습니다. 양이 꽤 많더라고요.


큰기와집 한상 보리굴비


살코기도 실하고 짭쪼름해서 완전 밥도둑. 살짝 콤콤한건 녹차물에 적셔서 먹으니 싹 사라지더라고요.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큰기와집 한상 육개장


요건 함께 가신분이 주문한 육개장. 육개장은 진짜 생각보다 엄청 매워서 한스푼 먹자마자 놀랐는데요. 밥이랑 함께 먹으니 점점 중화가 되긴 하더라고요.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은 조금 위험할 수 있는 육개장입니다. 저도 한입 먹고 놀라서 바로 안에 들어있는 고추를 뺐거든요. 몇 일 양식을 먹다가 먹으니 얼큰해서 육개장도 정말 잘었습니다. 처음 가본건데 주문한 메뉴 모두 괜찮네요. 다음에도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