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호낙지 낙곱새, 선릉역 점심 추천

용호낙지 낙곱새, 선릉역 점심 추천

선릉역 10번 출구에서 나오면 강남 파이낸스 플라자 1층에 용호 낙지 강남 직영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끔씩 점심 먹으러 가는 곳인데 오랜만에 또 낙곱새를 먹었네요. 입맛 없을 때도 낙곱새 같은 메뉴는 술술 잘 들어가는 메뉴 중 하나인 거 같습니다. 평일 10시 30분부터 장사를 시작하기 때문에 좀 이른 점심 먹으러 가기도 괜찮고요. 선릉역 주변에는 워낙 직장인 분들이 많기 때문에 12시쯤에는 인기 맛집은 거의 다 줄을 서는 분위기입니다.



용호낙지 기본 반찬 세팅. 낙곱새와 함께 비벼 먹기 좋은 콩나물 무침, 숙주 무침, 김 등이 함께 나옵니다. 추가 리필해서 먹을 수 있고요.



용호낙지 메뉴판입니다. 낙곱새는 1인 12,000원이라 점심으론 살짝 비싼 느낌이 있긴 하네요. 확실히 선릉역 주변은 8~9천원대 밥집이 많은거 같습니다.



낙곱새 2인분 주문.



그릇이 커서 그렇지 나름 양이 많은 밥.




한번 보글보글 끊여줍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고추 좀 더 넣어달라고 주문할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쎈 불로 한번 끊여주고 낙지가 익은거 같으면 슬슬 불을 줄인 상태로 드시면 맛있습니다.



밥에 김이랑 부추, 콩나물, 낙곱새 넣고 슥슥 비벼 먹으면 이것도 밥도둑이네요. 가끔 가는데 체인이지만 직영점이라 그런지 더 만족스러운 곳 같습니다.



연관글

완차이면가 선릉점, 홍콩 우육면, 청경채도가니 양지탕면, 군만두 점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