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 치킨, 크림치즈볼 2개 7천원 할인 이벤트 배달 후기

비비큐 네고왕 황금올리브 치킨, 크림치즈볼 2개 7천원 할인 이벤트 배달 후기

황광희씨가 나오는 유튜브 채널 네고왕에서 이번에 비비큐 본사를 찾아갔더라고요. 무려 7천원 할인 쿠폰과 치킨 주문 시 치즈볼 랜덤 2개 증정 이벤트를 한다는 소식에 저도 배달 주문해보았습니다. 저는 기존에 비비큐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었는데요. 7천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들어와있더라고요. 이 이벤트가 알려지고 주문량이 너무 많아 앱도 터지고 홈페이지도 마비되고 장난아니더군요. 오늘도 앱이 실행이 안되서 저는 홈페이지에서 주문하였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9월 6일까지 진행되고요. 아이디 당 1회 쿠폰 증정된다고 하네요. 비비큐 치즈볼은 쇼콜라볼, 더블치즈볼, 고구마치즈볼과 기존의 황금알치즈볼, 크림치즈볼 중에서 랜덤으로 2개 증정된다고 합니다.



비비큐 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면 2천원 배달비가 붙는데요. 7천원 할인 쿠폰이랑 적용해보면 결국 5천원 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황금올리브 치킨 가격은 18,000원입니다.




스윗머스타드 2개 소스가 왔고요. 무 1개, 미니 콜라 하나가 왔습니다.



황금올리브치킨에 계란마냥 들어있는 치즈볼 2개. 저는 비비큐에서 사이드메뉴를 처음 먹어봐서 기대되더라고요.




손에 쥐어보니 엄청 뜨겁더라고요.



너무 뜨거워서.. 한 입 베어무니 크림치즈볼 당첨이네요. 크림치즈도 정말 넉넉하게 많이 들어있고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듯.


황금올리브 치킨


유난히 바삭바삭하게 튀겨 온 황금올리브 치킨. 원래 황금올리브치킨 핫윙을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저도 먹어보네요.




황금올리브 치킨은 정말 큰 조각의 치킨이 8개 들어있었고요. 오늘따라 유난히 과자처럼 바삭바삭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살도 야들하고 껍질만 먹어보니 살짝 매콤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이벤트 기간 전까지 꼭 5천원 쿠폰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