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피양 비빔냉면, 한우양곰탕, 강남역 점심

봉피양 비빔냉면, 한우양곰탕, 강남역 점심

강남역 신분당선 라인 5번 출구와 가까운 봉피양 서초점. 개인적으로 뱅뱅사거리 윗쪽에 있는 양재점이 더 깔끔해서 좋아하는데 평일은 서초점으로 자주 가는 편입니다. 블로그에도 몇 번 올렸는데 실제로는 더 자주 가는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평양냉면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주문하지 않고 비빔냉면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일행분은 저도 좋아하는 한우양곰탕으로 주문했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 시간. 한산하네요. 12시쯤이면 줄 서는 강남역 맛집입니다.



반찬은 단촐하게 김치 2종류, 무말랭이, 숙주나물무침 입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매실차도 내어주시니 꼭 드시고 가세요.



한우양곰탕. 가격은 17,000원. 점심 한끼로 다소 비싼 느낌인데 얼큰하고 맛은 있습니다. 고기가 부족한 분들은 한우갈비양곰탕으로도 많이 드십니다.



국물이 워낙 맛있어서 밥 한공기 뚝딱하는거 같아요.



봉피양 비빔냉면. 가격은 13,000원. 메밀면이라 따로 가위로 자르지 않아도 됩니다.


밥은 안땡기고 면은 먹어야겠는데 평양냉면은 좋아하지 않으니 시켰던 비빔냉면. 가격 대비 좀 무난한 느낌이긴 한데 맛이 없진 않습니다.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더 만족스러웠을 것 같습니다. 언젠가 저도 평양냉면의 맛을 알게되는 날이 올까요? 조만간 교대에 있는 평양냉면 맛집에 가 볼 예정인데 부디 입에 맞았으면 좋겠네요.


연관글 

봉피양 서초점, 평양냉면, 한우양곰탕 점심

봉피양, 한우 양곰탕, 한우 갈비양곰탕, 강남역 점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