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 갈릭칩, 마늘 플레이크 구입 후기

매드포갈릭 갈릭칩, 마늘 플레이크 구입 후기

매드포갈릭에서 나오는 갈릭칩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매장 이용할 때도 팔았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매드포갈릭 스마트 스토어가 생겼더라고요.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하였고요. 마늘 플레이크 구입할 때 평소 좋아하던 갈릭 시즐링 라이스도 함께 구입했었습니다. 시즐링 라이스는 가격도 그리 싼 편이 아니고 매장에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늘 플레이크는 120g, 40g 두 가지 용량을 판매하고 있고요. 저는 가장 큰 120g 주문해보았습니다.


매드포갈릭 마늘 플레이크


매드포갈릭 갈릭칩. 평소 집에서도 마늘 플레이크는 충분히 만들 수 있는데 매장이랑 완전히 똑같은 맛을 내기 힘든거 같아요.



150g 구입 가격은 할인받아서 10,500원입니다. 정가는 14,500원인데 할인가도 좀 많이 비싼 느낌이 들긴 합니다.



시판되는 마늘 플레이크가 거의 대부분 중국산인데요. 매드포갈릭 제품은 국내산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제조 시일이 아래 적혀있는데 제조일로부터 6개월까지 유통기한이라고 나와있네요. 실온 보관 가능한데 저는 그냥 냉동 보관하고 있어요. 냉동 보관해도 눅눅해지지 않더라고요.



매드포갈릭 마늘 플레이크


바삭하고 고소한 갈릭칩. 확실히 색깔도 고루 예쁘게 잘 튀겨져 있습니다. 150g 이라서 금방 먹을 줄 알았는데 은근 오래 먹네요.



마늘 플레이크는 역시 카레에 솔솔 뿌려서 먹으면 감칠맛이 확 살아나더라고요.



바삭한 갈릭칩을 좋아하시면 카레를 다 섞은 후 뿌려 먹는게 식감이 잘 살아있고요. 처음부터 함께 비벼버리면 갈릭칩이 수분을 먹어 금방 눅눅해지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용량이 많이 아쉽긴 한데 그래도 맛있어서 2통 주문했습니다. 갈릭칩 만드는게 은근 귀찮은데 이렇게 주문해서 먹으니 편하긴 하고 맛있고 좋긴 한거 같아요. 가격만 좀 더 내렸으면 좋겠습니다. 매장에서는 갈릭칩 더 달라고하면 진짜 많이 주셔서 얼마 안할줄 알았는데 비싸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