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황상제 잠원본점 직화양념 족발 대사이즈 배달 후기

족황상제 잠원본점 직화양념 족발 대사이즈 배달 후기

원래 뽕족 선릉 본점에서 양념족발을 자주 시켜먹는 편인데요. 족황상제도 맛있다는 얘길 들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쿠팡 이츠 앱을 통해서 배달시켰고요. 잠원에 있는 본점에서 배달이 왔네요. 직화 양념족발 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37,000원입니다. 중 사이즈랑 3천 원밖에 차이가 안 나서 가장 큰 사이즈로 주문했습니다. 무료배달이고 앱에 리뷰 쓰면 계란찜을 주는 서비스가 진행 중입니다.



약 50분 정도 걸려서 도착한 족황상제. 더 가까운 지점이 있었는데 본점에서 시키는게 가장 맛있을 것 같아서 좀 멀어도 잠원본점으로 주문했습니다. 거리가 있는 것 치곤 빨리 배달온거 같네요.



족발 밑반찬은 이렇게 플라스틱 반찬통에 깔끔하게 담겨져 옵니다.



족발 찍어먹는 타르타르 소스와 마늘, 쌈장, 무말랭이, 와사비 무쌈입니다.



족황상제 메뉴판. 본점은 워낙 인기 맛집이라 배달 마감이 빨리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번에는 직화양념 족발로 주문해서 먹었는데 다음엔 매운 헬게이트 불족발로 주문해보고 싶네요.




상추랑 부추 겉절이, 족발도 이렇게 깔끔하게 배달되어 옵니다.



서비스 계란찜, 물김치.



웰컴패키지 주머니가 있던데 열어보니 물티슈부터 가그린, 폴로, 비닐장갑까지 들어있습니다.



족황상제 직화양념 대 사이즈. 주문할때 뼈를 어떻게 할지 선택하는 메뉴가 있던데 저는 큰 뼈만 분리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가장 바닥에는 요런 작은뼈가 들어있네요. 먹어보니 왜 인기 맛집인지는 알겠더라고요. 직화양념은 전혀 매운편은 아니고 살짝 직화향과 야들야들한 족발 살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론 뽕족이 조금 더 맛있게 느껴졌는데요. 포장은 족황상제가 더 깔끔하게 오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 매운족발로 한번 더 주문해보고 싶네요.


연관글

뽕나무쟁이 뽕족 선릉본점, 양념족발, 쿠팡 이츠 배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