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낙곱새 추천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낙곱새 추천

설날 연휴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을 방문했습니다. 저녁 늦게 도착해서 밥 먼저 먹고 쇼핑을 하기로 했는데요. 지하 2층 식품관에 위치한 용호낙지에서 낙곱새를 먹기로 했습니다. 용호낙지는 부산이 본점이고요. 용호낙지 직원분들이 엄청 친절하고 맛도 무난하게 맛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깔끔한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매장. 설 연휴이고 늦은 저녁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낙곱새 2인분에 곱창 추가해서 주문하였고요. 낙곱새는 12,000원이었고 곱창 추가는 15,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세트메뉴도 있고 다양하니 메뉴판 보고 결정하시면 될 듯. 주문하면 밥은 포함되서 나오고요 낙곱새가 끊으면 콩나물, 부추, 김을 함께 넣고 비벼먹으면 진짜 밥도둑입니다.



용호낙지 낙곱새


5분 정도 끊이면 바로 먹을 수 있는 낙곱새.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 주문할때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그리 맵진 않았고요. 곱창도 엄청 부드러운건 아니지만 그리 질긴것도 아니고 무난하네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용호낙지


밤 늦게 배고팠는지 엄청난 속도로 다 먹었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은 원래 밤 10시 30분까지 하는데 2월부턴 10시까지 바뀌는 것 같더라고요. 식당은 밤 9시 정도면 문을 닫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현대시티아울렛에서 무난하게 먹기 좋은 용호낙지 낙곱새인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