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화춘 XO게살볶음밥, 탕수육, 삼선짜장면 저녁

공화춘 XO게살볶음밥, 탕수육, 삼선짜장면 저녁

주말 저녁은 공화춘 탕수육이 생각나서 서초 다이닝포레스트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저번에 일일향에 갔더니 확실히 짜장면이나 탕수육은 공화춘이 제 입맛에 더 잘 맞는 것 같네요. 요즘 점점 웨이팅도 생기는 거 보면 공화춘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듯합니다. 저녁 7시 50분쯤 도착했는데 거의 홀이 꽉 차더라고요. 룸으로 안내받고 X.O소스 게살볶음밥, 탕수육 소, 삼선짜장면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공화춘은 짜사이, 양배추 피클, 단무지 이렇게 세가지 종류로 반찬 세팅됩니다.


공화춘 탕수육



주문한 순서대로 바로 나오게 부탁드렸는데 탕수육이 가장 먼저 나왔네요. 공화춘 탕수육 소 가격은 18,000원. 찹쌀 탕수육은 아니고 살짝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 소스가 특히 맛있어서 자주 시켜먹습니다.



공화춘 삼선짜장면


공화춘 삼선짜장면.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삼선이라 해물이 많을 것 같은데 많은편은 아니고요. 면에 데친 오징어가 들어있고 짜장소스에 새우가 있습니다.



슬라이스 된 청양고추가 진짜 제 취향.



지난번 일일향에서 삼선짜장면 먹었을때는 면도 좀 불어있고 소스에 기름이 많아서 살짝 별로였는데요. 공화춘은 깔끔하면서 감칠맛도 있고 청양고추가 은근 매콤해서 느끼한 맛도 잘잡아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작은 공기에 밥도 함께 나오는데 밥에 짜장소스를 비벼 먹으면 꿀맛.


공화춘 게살 볶음밥


처음 시켜본 XO 게살 볶음밥. 짬뽕과 짜장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가격은 12,000원.


공화춘 게살 볶음밥


지난번 옛날볶음밥도 맛있었는데 게살볶음밥도 고슬고슬하게 잘 볶아져 나오네요. 짜장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이 좀 남아서 포장 부탁드렸는데 친절하게 포장해주시더라고요. 그래도 탕수육은 역시 당일 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연관글

공화춘 다이닝 포레스트점, 삼선짬뽕, 옛날볶음밥, 탕수육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