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점심, 미분당 양지힘줄차돌 쌀국수, 신논현역 맛집

강남역 점심, 미분당 양지힘줄차돌 쌀국수, 신논현역 맛집

오랜만에 찾은 미분당. 갈수록 인기가 높아져서 그런지 요즘엔 줄서는 날도 참 많더라고요. 이날은 비가 와서 그런지 11시 반쯤 도착했는데 첫손님으로 입장하였습니다. 미분당은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좋고 쌀국수도 한국식으로 변형해서 언제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쌀국수나 국물도 모자람없이 리필까지 가능하니 강남역 주변에서도 인기가 많은 식당 중 하나입니다.


신논현역 미분당


미분당 첫손님으로 입장.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상단에는 냅킨과 소스 3종. 여자분들 머리 묶으시라고 고무줄까지 있는 세심함이 돋보이네요.



자리에 낮으면 바로 물과 단무지, 양파절임 세팅해주시고요. 빈 접시에는 원하는 소스를 담습니다. 저는 가장 매운 소스를 좋아해서 듬뿍 담았습니다.



이중에서 고추 씨가 보이는게 가장 매운 소스이고요. 칠리 소스, 해선장 소스가 있습니다. 매운 소스는 저같은 경우엔 쌀국수를 찍어먹는 용도로 쓰는데 국물에 좀 넣어서 먹어도 칼칼하고 좋더라고요.


미분당 양지차돌힘줄 쌀국수


미분당 쌀국수 중 가장 고기 양이 많은 양지힘줄차돌 쌀국수. 진짜 푸짐하게 나옵니다. 여기에 모자르면 쌀국수까지 리필해주고 숙주도 모자라면 더 주시더라고요.


미분당 양지차돌힘줄 쌀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는 미분당 쌀국수. 위치가 신논현역에 좀 더 가까워서 신논현역 맛집으로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강남역 12번 출구쪽에선 10~15분 정도 걸어야합니다. 미분당은 너무 많이 포스팅해서 이제 안하려고 하는데 오랜만에 양지힘줄차돌 쌀국수 주문해서 간단하게 포스팅해봅니다. 점심 메뉴로 미분당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