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다리집 떡볶이, 오징어 튀김 포장

롯데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다리집 떡볶이, 오징어 튀김 포장

콘란샵 들렀다가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다리집 떡볶이를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다리집 떡볶이는 부산 광안리에서 유명한 떡볶이 맛집인데요. 오징어 튀김, 가래떡 떡볶이가 제일 유명합니다. 떡볶이는 저는 걸쭉한 고추장 소스가 떡에 잘 버무려 있는 부산 스타일 떡볶이를 좋아하는 편이라 다리집 떡볶이가 너무 반가웠습니다.




롯데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에 위치한 다리집 떡볶이. 서울에선 아마 여기에만 있는 것 같습니다. 상국이네도 서울에 매장내면 좋으련만...




식품관에 있는 테이블에서 먹고 가도 되는데 포장하기로 했습니다.




떡볶이 2인분, 오징어 튀김 1인분 주문 완료. 가격은 떡볶이 1인분에 4,900원인데 중자 사이즈 정도되는 가래떡 4개 정도 들어있더라고요.



다리집 떡볶이


다리집 떡볶이


포장해와서 따끈할때 바로 먹어봅니다. 오징어 튀김때문에 떡볶이 소스를 많이 넣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가득 담아주셨어요.


다리집 떡볶이



저는 밀떡을 더 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다리집 떡볶이는 쫀득한 가래떡이라 정말 맛있더라고요. 소스는 고추장 맛이 강한 떡볶이 소스인데 먹을수록 맛있는 느낌. 채썰은 당근과 파도 은근 별미입니다.



다리집 오징어 튀김


두툼한 튀김 옷을 입은 오징어 튀김. 많이 먹어도 느끼하지 않는 그런 튀김옷이더라고요.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니 양이 많다 싶었는데 어느덧 다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부산 스타일의 떡볶이가 그립다면 다리집 떡볶이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