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스콘, 코엑스 스콘 맛집, 부산 생활의달인

플라잉스콘, 코엑스 스콘 맛집, 부산 생활의달인

코엑스 스콘 하면 가장 많이 추천하는 곳이 바로 플라잉스콘인거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산편에서 스콘 장인으로 출현한 김민정 달인의 빵집인데요. 해운대 마린시티에 플라잉스콘 본점이 있고 워낙 인기 있는 스콘 맛집이라 백화점에 많이 입점하여 있습니다. 저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지하 식품 코너에 입점한 플라잉스콘을 다녀왔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줄이 엄청 길더라고요. 직원 한 분에서 계산부터 스콘을 담고 계셔서 웨이팅이 꽤 있었습니다.





플라잉 스콘에서 판매하는 스콘 종류가 꽤 많은데요. 가격은 모두 동일하게 3,800원이더라고요. 6개 구매하면 박스에 담아주십니다.




인기있는 앙버터스콘부터 먹물치즈 스콘, 초코 스콘, 로투스 스콘 등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먹을지 고민하면서 웨이팅하다가 앙버터 스콘, 플레인 스콘, 블루베리 스콘, 초코 스콘 2개씩 총 6개를 구입하였어요. 스콘은 당일 먹는게 가장 맛있고 2일 이후까지 먹으려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라고 하시더라고요. 앙버터 스콘은 버터가 상온에서 쉽게 녹기 때문에 당일 먹는게 가장 맛있었습니다.



블루베리가 큼직하게 박혀있는 블루베리 스콘과 플레인 스콘. 플레인 스콘은 딸기잼도 주셔서 곁들여 먹기 좋더라고요.



겉이 살짝 쿠키같기도 한데 속이 촉촉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하루 지난 날에는 에어프라이어로 살짝 데워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 개인적으로 플레인 스콘이 가장 맛있었고 앙버터 스콘도 버터가 너무 느끼하지 않고 팥이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