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찐킹소스 콤보반반 메뉴 배달 주문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찐킹소스 콤보반반 메뉴 배달 주문

지난번 주문 해먹은 핫 황금올리브 콤보 기억이 좋아서 이번에도 주문해보았는데요. 블랙페퍼 대신 바삭한 맛이 특징인 크리스피와 찐킹소스를 주문해보았습니다. 교대 본점에서 배달 왔고요. 배달 소요 시간은 거의 1시간이 넘었던 것 같네요.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콤보는 반반 메뉴같은거고 일반적으로 황금올리브 콤보가 닭봉과 윙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과 다릅니다. 블랙퍼피, 레드착착, 찐킹소스, 크리스피 4가지 메뉴 중 2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콤보반반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콤보반반메뉴. 치킨무, 미니콜라가 함께 옵니다.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왼쪽이 찐킹소스 오른쪽은 크리스피.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크리스피


황금올리브 치킨이랑은 튀김옷이 완전 다르고요. 바삭함을 잘 살아있더라고요. 근데 뭔가 핫황금올리브라고 말하기 어색할 정도로 황금올리브 느낌이 없습니다. 좀 실망스러웠어요.



바삭한데 되게 평범한 느낌의 치킨이랄까요.




핫크리스피라 속에는 매콤한 소스가 살짝 들어있고요. 핫황금올리브보다는 살짝 더 매콤한 느낌이 들긴 한데 크게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개인적으론 실망스러워서 크리스피는 다시는 안시킬 것 같아요.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찐킹소스


찐킹소스. 일반적인 양념치킨보다 더 맵고 달달한 소스입니다.



살짝 케첩맛이 느껴지는 양념인데 먹다보면 맛있더라고요. 볼케이노 소스를 즐겨 먹었는데 찐킹소스가 나오고 나서는 소스 추가 구매를 안해서 좋습니다. 레드착착 제외하고는 핫황금올리브 신메뉴는 다 먹어봤는데요. 크리스피는 추천하지 않고 찐킹소스, 블랙페퍼는 무난하게 먹기 좋네요. 한 두번 시켜먹어보니 황금올리브 치킨 콤보에 볼케이노 소스를 추가 주문하는 조합으로 다시 돌아갈 것 같습니다.


연관글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핫윙, 볼케이노 소스, 쿠팡이츠 주문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맛, 6600원 이벤트가로 먹어보기

비비큐 핫황금올리브 콤보, 블랙페퍼 찐킹소스 주문

bbq 뱀파이어치킨 반마리 세트 2단계 블러디 지마켓 배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