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엔 아몬드 봉봉봉 랜덤쿠폰 정보, 배스킨라빈스31 하프갤런 해피오더앱 배달

6월엔 아몬드 봉봉봉 랜덤쿠폰 정보, 배스킨라빈스31 하프갤런 해피오더앱 배달

6월 이달의 맛으로 선정된 아몬드 봉봉봉. 기존에 판매 중이던 아몬드 봉봉에서 초콜릿 시럽, 아몬드 함량의 30% 정도 높인 메뉴인데요. 개인적으로 아몬드 봉봉을 정말 좋아해서 주문했습니다. 배스킨라빈스 31은 해피오더앱을 통해 배달 주문 가능하고요. 배달비는 2천원인데요. 해피오더앱에서 지금 배스킨라빈스 5천원 할인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오늘부터는 해피오더앱으로 패밀리, 하프갤론, 핸드팩세트 배달 시 아몬드 봉봉봉 파인트를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두 번째 행사는 6월 19일까지 네이버 앱 음성 검색에 “6월엔 아몬드 봉봉봉” 또는 “봉봉봉 아몬드 봉봉봉”을 외치면 랜덤쿠폰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해피오더 앱을 통해 배달시킨 배스킨라빈스 31. 배달은 약 1시간만에 도착했어요.



핑크핑크한 하프갤런 사이즈. 가격은 26,500원입니다. 매장에서는 하프갤런이 가장 큰 사이즈인데 해피오더앱에서는 한단계 더 큰 사이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사이즈이고 가격은 39,900원이더라고요.


6월엔 아몬드 봉봉봉


하프갤런은 6가지 맛을 고를 수 있고요. 저는 아몬드 봉봉봉 3개, 초콜릿 무스 2개, 초코 아몬드 봉봉 1개 선택했습니다.


아몬드 봉봉봉


아몬드 봉봉봉은 바닐라 베이스에 진득한 초콜릿 시럽, 고소한 아몬드가 씹히는 맛이 일품인데요. 확실히 함량을 높였다고 하더니 한입에 아몬드가 두개 씹히는 등 훨씬 맛있더라고요. 초코 아몬드 봉봉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이것도 꽤 괜찮아서 놀랐습니다. 추천드려요.




요건 현재 배스킨라빈스31에서 진행중인 6월엔 아몬드 봉봉봉 이벤트. 네이버 앱이 스마트폰에 설치되어 있어야하고 해피머니앱도 설치되어야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네이버 앱 음성 검색에 6월엔 아몬드 봉봉봉, 봉봉봉 아몬드 봉봉봉을 말하면 참여가 되더라고요.



저는 랜덤 쿠폰 중에서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 1+1을 받았습니다. 아몬드 봉봉 블라스트를 주문하면 하나 더 주는 쿠폰이더라고요. 조만간 매장에 가서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