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블랙타이거 슈림프 나폴리 도우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블랙타이거 슈림프 나폴리 도우

도미노피자에서 오랜만에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이즈는 라지, 도우는 나폴리 도우로 선택하였고요. 추가 토핑으로 오리엔탈 통새우 1개와 할라피뇨 4개 선택했습니다. SKT 30% 할인받아서 28,140원 가격에 주문했습니다. 이번에 시리얼 칠리크랩이라는 신메뉴가 출시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을 한다면 슈림프 계열의 피자가 늘 괜찮은 것 같습니다.



배달 소요 시간은 약 40분 정도 걸렸고요. 기본으로 피클 1개, 핫소스 2개, 갈릭 디핑 소스 2개가 옵니다.


도미노피자 메뉴추천


통새우를 추가했더니 피자 가득 새우 잔치. 오리엔탈 통새우 추가 토핑 가격은 3,500원입니다. 추가 토핑 중에서 정말 추천하는 할라피뇨. 할라피뇨는 1개 추가하면 500원이고요. 저는 총 4개 추가했습니다.


도미노 블랙타이거 슈림프


오리엔탈 통새우는 커리향이 나서 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추가 안하시는게 좋을 것 같고요. 파인애플 토핑을 좀 더 추가해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실하게 들어있는 블랙타이거 슈림프. 블랙타이거 슈림프도 추가할 수 있는데 이건 추가 금액이 6,000원 입니다. 오리엔탈 통새우는 그냥 칵테일 새우 느낌인데 블랙타이거 슈림프는 새우가 씹는 맛이 있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할라피뇨 4개 추가하면 이렇게 피자 한 조각에 듬뿍 할라피뇨가 붙어 있어서 좋네요. 살짝 매콤한 맛이라 다 먹을때까지 느끼하지도 않고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지난번에 먹은 30 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도 만족스러웠는데요. 오랜만에 주문한 블랙타이거 슈림프도 대만족입니다.


연관글

도미노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할라피뇨 토핑 추가, 반값 사이드 디쉬 추천

도미노 치즈폭포 피자, 옥수수, 파인애플, 페퍼로니 토핑 추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