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이크쉑 버거 강남점 배달 주문, 쉑쉑버거 메뉴 추천, 쿠팡이츠 배달

쉐이크쉑 버거 강남점 배달 주문, 쉑쉑버거 메뉴 추천, 쿠팡이츠 배달

쉑쉑 버거는 해피오더,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배달 주문이 가능한데요. 저는 2천원 배달 할인쿠폰을 주는 쿠팡이츠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청담점, 강남점 둘 다 주문 가능한데 청담점이 배달비가 7천원이고 강남점은 4천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다운타우너는 청담점도 15,000원 이상 주문하면 5천원 배달비만 내면 되는데요. 청담점은 좀 비싸네요. 쉐이크쉑은 청담이 가장 맛있다곤 하는데 저는 집에서 제일 가깝고 배달비도 싼 쉐이크쉑 강남에 주문했습니다. 최소 가능 주문액인 15,000원 채워야 해서 더블쉑버거 1개랑 치즈 프라이 하나 주문했어요. 배달 소요시간은 25분 정도 걸렸고 배달하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쉐이크쉑 버거. 작년엔 좀 맛이 없어졌다고 생각했는데 근래 들어 다시 맛있어진 느낌이랄까요. 다운타우너로 돌아섰다가 다시 쉐이크쉑으로... 배달까지 되니 너무 좋네요.



박스 안에는 더블쉑 버거와 프라이. 치즈 소스가 굳지 말라고 프라이 위에 올려져 있고 케찹은 배달 종이 봉투에 들어있었습니다.



치즈 소스 듬뿍 담아 주셨네요.



바삭함이 살아있다못해 뜨끈한 프라이.


쉑쉑버거 메뉴 추천


쉐이크쉑 버거에서 가장 좋아하는 더블쉑 버거. 패티 2장에 눅진하게 녹아든 치즈가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맛 제대로 느끼려면 역시 더블쉑인거 같아요.



더블쉑 버거


버거 번이 좀 작은듯한데 다 먹고나면 은근 배부른 더블쉑입니다.



배달인데 버거가 엄청 따뜻하고 매장에서 먹는 것 처럼 육향이 살아있더라고요. 먹는내내 흡족하네요.


쉑쉑버거 치즈프라이


치즈 프라이. 치즈 소스 한번 찍고 케첩 찍으면 치즈 소스에 케첩이 안묻어납니다.



버거 패티에 붙은 치즈맛이 안느껴져셔 치즈 프라이 소스를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느끼한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추. 치즈맛 엄청 나더라고요. 한번 찍어먹어보곤 느끼해서 남은 버거는 그냥 다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쉐이크쉑 버거 먹었는데 엄청 만족스럽네요. 귀찮게 강남점까지 안나가도 될꺼 같아요. 다음에도 쿠팡이츠에서 주문할꺼 같습니다. 쿠팡이츠는 배달하면 주문 오더부터 배달 출발까지 맵에 다 표기되서 너무 좋더라고요. 이제 다른 앱에서 주문하면 답답해서 못시키는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강남역 수제 버거, 뉴욕비앤비(NY BNB), 쿠팡이츠 배달 주문, 비앤비버거 프렌치프라이즈

다운타우너 청담 쿠팡이츠 배달, 더블더블버거, 더블베이컨 버거,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비비큐 황금올리브치킨 핫윙, 볼케이노 소스, 쿠팡이츠 주문

뽕나무쟁이 뽕족 선릉본점, 양념족발, 쿠팡 이츠 배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