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할라피뇨 토핑 추가, 반값 사이드 디쉬 추천

도미노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할라피뇨 토핑 추가, 반값 사이드 디쉬 추천

이번에 도미노피자 30주년 기념으로 30 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가 출시되었더라고요. 지난번에 치즈폭포 피자도 괜찮게 먹었는데요. 이번 신메뉴도 맛있어보여 오랜만에 주문해봤습니다. 언제 다시 추가됐는진 모르겠는데 할라피뇨가 토핑 메뉴에 있더라고요. 사라져서 엄청 아쉬웠었는데 다시 생기니 너무 반갑네요. 신메뉴 피자는 나폴리 도우로 주문하였고 할라피뇨 토핑 5개 추가하였습니다. 30가지 치즈가 들어있다고 해서 피자 치즈는 따로 추가하진 않았습니다. 신메뉴라 반값 사이드 디쉬는 갈릭&허브윙스로 주문하였어요. 


도미노 피자 추천


온라인 주문으로 했고 SKT VIP 30% 할인받아 30,080원 나왔습니다.


도미노 30주년 기념피자


박스 열자마자 엄청난 치즈 비쥬얼과 할라피뇨 폭격에 진짜 행복하더라고요. 이건 안먹어봐도 그냥 맛있는 비쥬얼.



할라피뇨 5개 추가는 정말 옳은 선택이었네요. 치즈가 많아서 살짝 느끼할 수도 있고 고기도 살짝 단 느낌이 있는데 할라피뇨가 정말 잘 잡아줍니다. 그리 맵지 않고 새콤한 느낌이니 한번 추가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갈릭&허브윙스. 반값 사이드 디쉬 아니면 주문하기 좀 비싼데 반값이라 같이 시켰습니다.


도미노 30 치즈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나폴리 도우라 얇은데 토핑이 정말 묵직하게 들어갔습니다. 도미노피자에서 치즈피자 추가 안하면 이렇게 흘러내리는 비쥬얼 만나기 힘든데 완벽하네요. 30가지 치즈가 들어갔다고 해서 치즈 추가 안했는데도 이정도니 만족스럽습니다.



토마토 콩피가 들어가서 쥬이시(juicy)한 느낌도 있고 채끝살은 살짝 달달 할라피뇨는 상큼해서 굉장히 조화로웠습니다.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도미노 피자를 먹은 느낌이라 행복하네요. 핫소스와 디핑 소스도 듬뿍 뿌려 먹으니 배부른 저녁이었습니다. 이번 신메뉴 피자는 진짜 추천드립니다. 온고잉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