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 농민백암순대 본점 저녁, 특 순대국, 토종순대 포장

선릉 농민백암순대 본점 저녁, 특 순대국, 순대 포장

선릉역에서 순대국으로 가장 유명한 집인 농민백암순대 본점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5시 조금 넘어서 갔는데 대기팀이 한팀 있었고 입장 이후엔 엄청 줄이 길게 늘어서네요. 강남역에 있는 농민백암순대도 가보았는데 본점이라 그런지 확실히 선릉이 더 맛있었습니다. 특 순대국을 먹었고 순대는 포장해와서 집에서 야식으로 먹었습니다.



농민백암순대 특 순대국.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순대국에 들어간 고기, 순대 모두 양이 괜찮네요. 다데기가 들어가있는 스타일인데 맛있습니다.



강남역도 인기가 많은데 선릉역은 더 많네요. 오랜만에 순대국 먹은건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요곤 포장해온 순대. 토종순대 포장을 하면 이렇게 젓갈, 부추, 깍두기까지 함께 넣어주십니다.



야들야들한 순대가 꽤 많이 들어있네요. 속은 당면없는 스타일인데 부드러우면서 껍 피는 쫄깃해서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순대는 막장에 찍어먹는걸 좋아하는데 농민백암순대에서 판매하는 토종순대는 젓갈도 잘 어울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