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뱀파이어치킨 반마리 세트 2단계 블러디 지마켓 배달

bbq 뱀파이어치킨 반마리 세트 2단계 블러디 지마켓 배달

오랜만에 주문해본 비비큐. 요즘은 밖에 외식하기도 좀 꺼려지고 집에서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게 되더라고요. 요즘 LCK보는 맛도 쏠쏠해서 DRX 경기하는 날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을 주문해보았습니다. 감자가 함께 오는 반마리 세트로 주문하였고요. 지난번에도 먹을만해서 2단계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뱀파이어 치킨은 총 3단계까지 있는데 3단계는 아직 도전해보진 못했네요. 반마리 가격은 15,000원이고 콜라가 오지 않아서 추가로 구입하였습니다.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은 2만원 안 넘으면 배달 안해준다고 하더라고요. 지마켓 앱 이용하여 비교적 가까운 교대본점에서 주문해보았습니다.



뱀파이어 반마리 치킨 주문하니 치킨 무가 함께 오고요. 미니콜라는 없습니다.



반마리 세트에 감자가 꽤 크게 들어가있더라고요.



치즈마요 소스가 듬뿍 올려져있습니다. 저는 이런 소스는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뱀파이어 치킨이 워낙 맵다보니 잘들어가더라고요. 궁합이 좋았습니다.




큰 감자 아래 이렇게 미니 감튀가 깔려있는데 의외로 바삭함이 잘 유지되었더라고요. 미니 감튀가 꿀맛.



바삭한 비비큐 치킨에 점성이 거의 없다싶이한 뱀파이어 치킨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습니다.



교대본점은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치킨에 기름이 좀 많이 묻어있더라고요. 기름만 좀 잘 빼주면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뱀파이어 치킨 이름에 맞게 2단계도 역시나 먹으면 먹을수록 엄청 맵네요. 이날은 살짝 짠 느낌이 들었는데 확실히 최근에 먹은 불닭치킨보단 훨씬 맵습니다. 개인적으론 뱀파이어가 좀 자극적인 맛이라 만족스럽네요. 비비큐에서 황금올리브 치킨을 제일 좋아하는데 뱀파이어치킨 소스만 따로 팔면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뱀파이어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