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 불닭치킨, 순살불닭, 수작미니핫도그 주문 후기

멕시카나 불닭치킨, 순살불닭, 수작미니핫도그 주문 후기

멕시카나에서 이번에 불닭치킨이 새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원래 치킨은 비비큐를 제일 자주 시켜먹는데 평소에 불닭을 워낙 좋아하는 편이라 지마켓 배달을 통해 주문해보았습니다. 신메뉴 출시 이벤트 행사 중이라 수작미니핫도그가 함께 왔고요. 멕시카나 역삼점에서 왔는데 한 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가격은 순살로 변경하니 19,000원이었고 1.25리터 콜라 변경까지 해서 20,500원입니다. 스마일클럽 이용하시는 분들은 3천원 할인쿠폰 있으니 꼭 사용하세요. 




주문하고 한 시간정도 후에 도착한 멕시카나 치킨. 원래 비비큐를 좋아하는 편이라 멕시카나는 처음 먹어봅니다. 불닭소스, 불닭마요 소스가 함께 오네요.


멕시카나 불닭치킨


순살이라 뭔가 닭강정 같은 비쥬얼. 불닭치킨이라 그런지 불닭볶음면에 있는 김가루가 뿌려져 있더라고요.



멕시카나 수작미니핫도그


수작미니핫도그는 소세지도 꽤 크고 바삭해서 의외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불닭마요소스와 불닭소스. 시판용 소스랑 맛이 똑같네요.


멕시카나 순살 불닭치킨


멕시카나 불닭치킨. 불닭소스가 엄청 묻어있는데 생각보다 맵진 않고요. 함께 온 불닭소스를 찍어 먹으면 좀 더 불닭느낌이 나더라고요.



원래 불닭마요소스는 안좋아하는편인데 멕시카나 불닭치킨은 이 소스와 좀 더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치킨 겉옷이 조금 눅진한 편이었고 순살은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아니라 닭가슴살 느낌이네요. 저는 바삭한 치킨을 좋아하는 편이라 좀 아쉬웠습니다. 그냥 비비큐 올리브핫윙에 불닭소스 찍어먹는 것도 나쁘지 않겠단 생각도 듭니다. 멕시카나 불닭치킨이 잘 팔리면 핵불닭치킨도 나오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론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보다 안 맵고 일반 불닭볶음면 맵기랑 비슷하게 나온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쏘쏘했는데 다음날 남은 불닭치킨이랑 밥을 함께 먹으니 맛있네요. 소스에 밥 비벼먹으면 확실히 더 맵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