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맛, 6600원 이벤트가로 먹어보기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블러디 맛, 6600원 이벤트가로 먹어보기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출시 이벤트로 6시 6분 9초에 선착순 669명에게만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단품을 6,6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했었는데요. 시간 맞추어 열심히 클릭했더니 이렇게 득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비비큐 뱀파이어치킨은 미국 내쉬빌스타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극강의 매운맛이라고 홍보하더라고요. 매운맛은 총 3단계있고 1단계 버닝, 2단계 블러디, 3단계 헬게이트 맛으로 나뉘더라고요. 3단계는 매운 지표를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가 1만4000SHU라고 홍보하더라고요. 참고로 삼양 불닭볶음면 맵기는 4400SHU. 이벤트 행사는 2단계로 주문되었는데 매장 직원분께서 2단계도 너무 매워서 조심하라고 하더라고요.



뱀파이어 치킨 단품은 정상가 2만원. 이벤트로 6,600원에 배달비 2천원. 포인트가 있길래 100원 할인해서 8,500원에 주문했어요. 온라인 결제하면 결제하다 서버 터질까봐 현장결제로 후다닥 주문 완료.




약 40분 지나 드디어 도착한 뱀파이어 치킨. 치킨무, 미니콜라 구성으로 왔습니다.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2단계


으아... 보기만해도 시뻘겋게 양념이 발린게 진짜 매워보이더라고요. 진득한 소스가 아니고 묽은 양념이라 뱀파이어 치킨이라는 네이밍이 이해가 가던. 치킨 튀김은 황금 올리브 후라이드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비비큐 뱀파이어 치킨


BBQ 뱀파이어 치킨


뱀파이어 치킨 2단계 맵기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 정도. 한입먹고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살짝 달면서 짭조름한 맛도 나서 양념이 꽤 괜찮더라고요. 먹으면 막 입 주변이 따갑고 혓바닥도 따가운데 속이 쓰리거나 그런 느낌은 아니에요. 몸에서 땀나고 콧물나는 그런 매운맛. 먹고 조금 지나면 매운맛이 생각보다 빨리 사라지더라고요. 치킨이 지금은 바삭한데 다음날 지나서 눅눅해진 상태에 양념이 더 스며들면 훨씬 맵네요. 남은 양념은 짜짜로니에 넣어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요거 꼭 해드세요.


BBQ 매운 치킨



뱀파이어 치킨 소스가 바닥까지 정말 많이 들어있네요. 그런데도 튀김옷이 바삭하게 잘 유지되어서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론 2단계까지가 딱 좋았고요. 3단계 헬게이트는 열고싶진 않습니다. 불닭볶음면 잘드시는 분들은 2단계는 잘드실 것 같아요. 닭다리살을 소스에 살짝 찍어먹어도 맛있네요. 비비큐에서 나온 치킨 중 2단계도 가장 매운 치킨이 아닌가 싶습니다. 뱀파이어 치킨 BBQ 이벤트가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