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호텔] Hilton 아시아나 항공, 일본항공 트리플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힐튼 호텔] Hilton 아시아나 항공, 일본항공 트리플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투숙시 아시아나 항공, 일본 항공 최대 트리플마일 적립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현재까지 한국은 아시아나 항공이 일본은 JAL과 ANA이 이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국, 일본, 호주, 동남아시아에 있는 힐튼 호텔에서 숙박할 경우 트리플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그 외의 지역은 더블 마일리지로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이번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입니다.





 아시아나 항공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등록하기



 아시아나 항공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을 받으시려면 더블딥 옵션(Double Dip Option)에서 항공사(Preferred Partner)를 아시아나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숙박 체크아웃 전에 위의 링크 페이지로 가서 미리 사전 등록은 필수입니다. 저는 대한항공을 사용하기에 이번 아시아나 트리플마일 적립 프로모션과 상관은 없지만 아시아나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여름 성수기에 힐튼 호텔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번 행사가 유용한 것 같습니다.






 힐튼 숙박시 일본항공 트리플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 등록하기



일본 항공의 경우도 트리플 마일리지 적립을 받으시려면 마찬가지로 더블딥 설정에서 항공사를 Japan Airline으로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숙박 체크아웃 전에 위의 링크 페이지로 가서 미리 사전 등록도 필수로 해야 합니다. 이번 행사는 프로모션 기간 안에 포함된 숙박만 적용됩니다. 또한 추가로 적립되는 보너스 마일리지는 체크아웃 후 8주 안에 적립된다고 합니다. 프로퍼티에 따라 달라지는 내용들이 있으니 좀 더 자세한 내용은 T&C 규정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