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호텔] SPG 포인트 구매시 30% 할인 프로모션

[스타우드 호텔] SPG 포인트 구매시 30% 할인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스타우드 호텔(Starwood Preferred Guest)의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한 역대급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번에 회원별로 다르게 진행한 포인트 구매 이벤트가 있었는데 이번은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이번 SPG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은 2016년 7월 1일까지 입니다.





 이번 스타우드 호텔 포인트 구매 프로모션은 SPG 포인트 구매시 30% 할인을 해주는 행사입니다. 5,000 SPG 포인트 이상 구매시에 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최대 30,000 포인트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소 14일 이전에 오픈된 계정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구매 후 24시간 이내에 포인트 적립이 완료 됩니다. 원래 SPG 포인트를 구매하려면 1 포인트에 3.5센트 정도의 비용이 듭니다. 하지만 이번에 30%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1 SPG 포인트에 2.45센트 밖에 하지 않습니다. 저번에 아멕스 카드 가진 회원을 대상으로 35% 할인 행사도 나오긴 했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일반 회원 대상으로 한 SPG 포인트 구매 중 역대 최저 단가에 해당할 겁니다. 그만큼 포인트를 싸게 구입할 수 있으므로 이번 기회에 SPG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포인트를 원화로 계산하면 현재 환율로 1 스타포인트에 약 28원에 해당합니다 (2016년 6월 24일 오전 10시 기준). 그럼 구입한 SPG 포인트는 어떻게 사용하는게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CAT 1에서 2등급의 호텔의 주말 숙박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최소 2,000 포인트부터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Blackout이 없으므로 기본 숙박료가 높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한 이렇게 포인트를 사용해서 숙박한 내역도 QS, QN 처리가 됩니다. 단 보너스 숙박은 프로모션이나 SC에서는 카운팅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Fifth night free라고 해서 포인트 숙박으로 5연박을 할 경우 4박 포인트로 5박을 할 수 있습니다. (CAT 2 이하는 제외).




스타우드 호텔 포인트 구매 30% 할인 프로모션 바로가기



 그리고 또 하나의 루트가 바로 SPG 포인트의 항공마일 전환입니다. SPG 포인트는 대한항공 등 다양한 파트너 항공사의 마일리지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SPG 포인트가 에어로플랜으로의 전환 효율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에어로플랜이 개악되면서 이제는 머나먼 과거의 일이 되어버렸네요. 아무튼 SPG 포인트를 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할 때 20,000 포인트씩 끊어서 전환시키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20,000 포인트 전환시에 보너스로 5,000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해줍니다. 즉 20,000 SPG 포인트를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하면 25,000 마일리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필요한 항공 마일리지로 변환할 수 있으나 현재는 효율이 좋지는 않은 편이니 급할 때에만 요긴하게 쓰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