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호텔] 중국 차이나 72시간 썸머 플래쉬 세일

[메리어트 호텔] 중국 차이나 72시간 썸머 플래쉬 세일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메리어트 호텔에서 중국 (차이나) 지역 호텔을 대상으로 2연박시 최대 50% 디스카운트 해주는 72시간 썸머 플래시 세일 (72-hour Summer Flash Sale)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행사 기간은 2016년 6월 17일까지이며 숙박기간은 2016년 9월 4일까지입니다. 이번 그레이터 차이나 72시간 썸머 플래시 세일에 해당하는 지역은 중국, 홍콩, 마카오, 대만이며 상하이는 제외됩니다. 올 여름 성수기에 위 지역으로 여행 갈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이번 행사는 스탠다드 룸의 경우 30% 할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룸의 경우 40% 할인 그리고 스위트룸의 경우 최대 50프로까지 할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숙박 예약시에 반드시 8AP라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스탠다드룸도 30% 할인이 들어간다니 이번 행사는 정말 가성비가 좋은 프로모션인 것 같습니다.





 T&C 규정을 다시 한번 읽어보면 이번 행사는 JW메리어트 호텔에서 2연박시에 주어지는 프로모션입니다. 예약시에 결제를 해야 하는 프로모션이구요. 당연히 다른 프로모션이나 쿠폰이랑 동시 사용은 불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JW메리어트 72시간 썸머 플래시 세일 링크를 타고 가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JW메리어트호텔 중국 차이나 72시간 썸머 플래시 세일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이전글] 힐튼 북남미지역 주말 2연박시 5000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