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웨스턴 호텔] 엘리트등급 1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Best Western)

[베스트웨스턴 호텔] 엘리트등급 1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Best Western)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베스트 웨스턴 호텔 (Best Western Hotel) 엘리트 등급 1단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작년 힐튼 호텔 SM 대란 때문에 많이 아시는 곳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베스트 웨스턴 호텔 다이아몬드 엘리트 등급을 가지고 계실 것 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2016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Rewards Rate로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1단계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행사를 시작하였습니다.






 정확한 프로모션 명칭은 "스킵 어 티어 (Skip a Tier)" 입니다. 한마디로 베스트 웨스턴 호텔에서 리워드 레이트 요금제로 예약을 하기만 하면 무료로 다음 회원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시켜주겠다는 말입니다. 게다가 리워드 레이트는 10% 할인 된 요금제이니 정말 괜찮은 행사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시게 되면 다이아몬드 회원은 다이아몬드 셀렉트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되게 됩니다. 단, 예약을 하기 전에 프로모션에 등록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의 엘리트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이아몬드 셀렉트 등급이 되려면 50 QN 또는 40 QS를 달성하여야 합니다. 아니면 포인트를 50,000 포인트를 적립하여야 됩니다. 힐튼 골드 등급을 가지고 계시다면 Status Match를 통해 베스트 웨스턴의 다이아몬드 등급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 후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를 하게 되면 1박 예약으로 다이아몬드 셀렉트 등급을 획득하시게 됩니다. 물론 다른 호텔에 비해서 베스트 웨스턴 다이아몬드 셀렉트 등급은 그렇게 혜택이 풍성하지는 않습니다. 그냥 포인트 적립이 50% 증가하고 가능시 룸 업그레이드를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베스트 웨스턴 호텔을 평소에 자주 이용하신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하시는 게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위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서 이번 프로모션 참가 신청을 합니다. 그 후에 2016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의 기간 중에 본인이 가고 싶은 호텔을 검색하면 저렇게 노란색으로 Best Western Rewards Rate라는 요금이 뜹니다. 저 요금제로 예약을 하시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됩니다. 원래 요금보다 10% 디스카운트 된 금액이니 프로모션이 아니더라도 저 요금제가 더 좋습니다.




 저도 이런식으로 실제로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예약하자마자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잘 찾아봤는데 등급 업그레이드가 언제 정확히 이루어지는지 안 나와 있네요. 아마도 숙박 후에 적용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혹시 숙박 이전에 등급이 업그레이드 된다면 추가로 정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시현

Disclaimer (at your own risk) 

제가 올리는 호텔이나 신용카드와 관련된 정보들은 하루만에도 개악이 되거나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제 블로그의 모든 정보는 최신, 완벽, 정확, 유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항상 규정을 꼼꼼히 읽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