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otel] 한국, 일본 힐튼호텔 72시간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Hilton Hotel] 한국, 일본 힐튼호텔 72시간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한국, 일본 힐튼호텔 72시간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오늘은 힐튼 호텔에서 한국, 일본 프로퍼티를 대상으로 72시간 동안 50%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한다는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 및 일본에 존재하는 모든 힐튼 호텔(힐튼 경주 제외)에서 2016년 7월 15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는 숙박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프로모션은 2016년 7월 1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됩니다.



한국, 일본 힐튼호텔 72시간 50% 타임세일



한국, 일본 힐튼호텔 72시간 50% 프로모션



 이번에는 한국 뿐만 아니라 일본도 포함된다고 해서 힐튼 공식 홈페이지로 달려가보았습니다. 실제로 보니 저렇게 50% 할인을 한다는 내용이 있더군요. 아래쪽에 보니 쭉 50% 할인을 하는 호텔 리스트가 나오더군요. 아쉽게도 이번 프로모션에 힐튼 경주는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콘래드 서울은 행사에 참여를 하더군요.



한국, 일본 힐튼호텔 프로모션









 그런데 한국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는데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50% 세일이라고 적혀 있는데 최대 25% 할인만 보이고 50% 할인이 전혀 안보이는 겁니다. 그래서 알아보니 한국 홈페이지가 아니라 일본 홈페이지로 가야 50% 세일이 보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본 홈페이지로 가서 확인해보았습니다. 일본어를 몰라도 우리에겐 구글 크롬 번역 기능이 있으니까요.



한국, 일본 힐튼호텔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일본 공식홈페이지에 가니 똑같이 50프로 할인을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글을 작성하는 지금 기준으로 약 15시간 정도 남았네요. 아마 한국 홈페이지도 가격은 같게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그래도 모르니 원하는 가격이 안나오면 일본 홈페이지에서도 조회해보세요.







 일본 힐튼 호텔 72시간 50% 타임세일 프로모션 페이지 


 구글 크롬에서 일본어를 한국어로 자동 번역시켜보았습니다. 한국 홈페이지에서 25% 할인하던 요금제가 50% 할인으로 바뀌어서 보입니다. 물론 지금은 오픈되기 전이기 때문에 요금을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아마 2016년 7월 12일 오후 2시가 되면 오픈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예전에도 그랬지만 실제로 오픈 되는 시간은 2시보다 좀 빠르게 열리더군요. 꼭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은 12시부터 미리 틈틈히 가격 확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번 세일에는 기본요금 자체를 올려 놓고 (스탠다드 레이트로 돌아간 것이겠지만서도...) 거기에서 할인을 해준다고 생색을 내더군요. 실제 할인율은 20-30%였던 걸로 기억 합니다. 이번에도 과연 얼마만큼 요금이 오른 상태에서 50% 디스카운트가 될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평소보다 싼 요금으로 나오긴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오픈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