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우드 호텔] 쉐라톤 쉐아힌 리조트 핫딜 (SPG Hot Escapes)

[스타우드 호텔] 쉐라톤 쉐아힌 리조트 핫딜 (SPG Hot Escapes)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SPG Hot Escapes 가 6월 22일부터 진행 중 입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앤 스파가 역대급 가격으로 나왔습니다. 원래부터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SPG 핫이스케이프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룸 레이트는 2,400 THB부터 시작이며 SPG 멤버의 경우 5% 추가 디스카운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예약기간은 2016년 6월 26일부터 8월 3일까지 입니다. 거의 여름철 성수기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면 빨리 예약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또한 당연히 환불이 되지 않으니 꼼꼼히 약관을 읽어보고 예약을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실제로 예약이 가능한지 진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홈페이지로 가서 원하는 날짜를 입력해봅니다. 저는 7월달 가격이 궁금해서 한번 7월달로 검색해보았습니다.





 7월달과 8월달 달력에서 연한 노란색으로 되어 있는 부분이 실제로 예약이 가능한 날들 입니다. 아직까지 방들이 많이 남아 있는 것 같네요. 


쉐라톤 후아힌 리조트 바로가기



 가격은 2280 THB 부터 3000 THB 초반대까지 다양하게 남아 있습니다. 금요일을 끼고 숙박을 한다면 위의 가격처럼 2280 THB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계산하면 약 7만 5천원 정도로 1박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BRG 신공 같은걸로 가시는 분들은 저 가격도 성에 안차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만 제 생각에는 상당히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