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공화춘 불짜장면, 탕수육, 삼선짬뽕 런치

서초동 공화춘 불짜장면, 탕수육, 삼선짬뽕 런치

오랜만에 공화춘 서초 다이닝 포레스트점 방문. 포스팅 초반만 해도 그렇게 사람이 많은 곳은 아니었는데 점점 인기 있어지는 것 같네요. 깔끔하고 맛도 평타 이상이라 저도 자주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갔더니 불 짜장면이라는 메뉴가 새로 생겼더라고요. 늘 먹는 삼선짬뽕과 함께 주문해보았습니다.




공화춘 신메뉴 불짜장. 매운맛은 총 4단계까지 있고요 저는 2단계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가격은 8,000원. 원래 공화춘 삼선짜장이 슬라이스한 청양고추를 함께 줘서 살짝 매콤하게 잘먹었는데 아예 매운맛 짜장이 나왔네요. 어떤 느낌일지 궁금.


공화춘 불짜장면


불짜장면. 계란과 오이가 올라갑니다. 깔끔한 매운맛보다는 매운 장을 섞은 진하게 매운 소스 느낌이고요. 비쥬얼은 1도 매워보이지 않는데 냄새부터 매콤함이 올라옵니다. 2단계는 불닭볶음면 맵기 정도인거 같네요. 개인적으론 삼선짜장에 청양고추를 추가로 넣어 먹는게 더 취향이긴 합니다.



공화춘 탕수육


늘 맛있는 탕수육 소. 탕수육 소스가 살짝 계피향이 나서 중독적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탕수육도 찹쌀로 바뀌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찹쌀 탕수육을 좋아해서 더 좋아졌습니다. 원래 좀 밀가루 전분으로 튀긴 느낌이었는데 쫀득해져서 훨씬 좋네요.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습니다. 저는 찍먹파.


공화춘 짬뽕


늘 깔끔하게 맛있는 삼선짬뽕. 몇달전부터 육수가 진한 느낌으로 바뀌어서 더 잘먹고 있습니다. 공화춘은 브레이크 타임이 주중, 주말이 조금 다른데요. 브레이크 타임 전까지는 무조건 먹고 나가야해서 점심땐 시간을 꼭 알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연관글에 3번째 포스팅글에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연관글

공화춘 XO게살볶음밥, 탕수육, 삼선짜장면 저녁

공화춘 삼선 짜장면, 삼선 짬뽕, 강남역 서초동 중국집

공화춘 다이닝 포레스트점, 삼선짬뽕, 계란 볶음밥, 탕수육 (영업시간 포함 포스팅)

공화춘 다이닝 포레스트점, 삼선특짬뽕, 탕수육, 서초동 중식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