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방아 콩쑥개떡, 옥수수크림떡 구입 후기

달방아 콩쑥개떡, 옥수수크림떡 구입 후기

지인분이 달방아라는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떡을 구입했는데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구경해봤더니 제가 좋아하는 콩쑥개떡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가장 인기좋은 콩쑥개떡과 옥수수크림떡을 구입해보기로 했습니다 요즘 인터넷 스토어팜으로 떡을 많이 판매하더라고요. 저는 잠실 이영근 찹쌀떡 이외에는 한번도 구입해보지 않았는데 기대되더라고요. 가격도 행사 중이라 11,900원이고 배송도 무료배송입니다. 택배는 2일 걸렸고 아이스팩이 동봉되어 오네요.



달방아떡. 옥수수크림떡 상자인데 모양이 예뻐서 답례떡으로도 인기가 좋을꺼 같네요.



요건 콩쑥찰떡. 상자 모양을 다르게 했더라고요. 세심합니다.


달방아 콩쑥개떡


달방아 콩쑥찰썩. 한상자에 12개입 들어있고요. 콩가루가 정말 넉넉히 들어있더라고요. 조금 해동되어 왔는데 일주일내 다 못먹을꺼 같아서 8개 정도는 소분하여 냉동실에 바로 넣어놨어요. 냉장실에서 반나절 정도 놔두면 바로 해동되더라고요.




넙쩍한 콩쑥개떡.



한입 베어물면 달콤한 팥앙금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쑥을 너무 좋아해서 팥없는 쑥개떡을 더 좋아하는데요. 달방아 팥은 인공적인 맛도 없고 당도가 그리 높지 않아 쑥의 맛과 향을 헤치지 않더라고요. 떡도 쫀뜩하고 콩가루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달방아 옥수수크림떡


노란 옥수수크림떡. 이 떡도 인기가 높은데 한상자 12개 들어있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두었다 먹기 반나절 전쯤에 꺼내서 먹음 되요.




떡은 진짜 부드럽고 쫄깃한데 속이 들어있는 옥수수크림이 진짜 부드럽더라고요. 시원할때 먹으면 아이스크림같은 느낌도 나고 맛있었습니다. 씹히는 옥수수가 조금 더 들어있으면 좋았을꺼 같긴 한데 옥수수크림에도 향이 진하게 베여 있네요. 오랜만에 인터넷에서 떡을 주문해보았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에는 못난이떡을 구입해 먹어보고 싶습니다.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