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릉역 망고빙수, 조인바이트 삼성동 카페

선정릉역 망고빙수, 조인바이트 삼성동 카페

선정릉역 인근에 망고빙수로 유명한 조인바이트라는 카페가 있더라고요. 근처 들린김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검색했을때 애플망고빙수 비쥬얼에 반해서 들렸는데 막상 가보니 12월부터 3월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더라고요. 지금은 망고빙수만 판매하고요 있고요. 퓨전 레스토랑이라 파스타, 리조또, 스테이크, 와인부터 브런치, 커피 등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저녁에 방문했더니 파스타와 와인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선정릉역 뒷골목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는 조인바이트. 입구를 딱 지키는 카페 지키미 강아지부터 분위기가 정말 가정집 같더라고요.




이렇게 예쁜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가봅니다.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고요. 마침 테라스에 자리가 남아 있어서 저도 자리를 잡았습니다.



생애플망고빙수는 솔드아웃. 생망고빙수 하나 주문해보았습니다. 망고 플레이트는 망고를 예쁘게 잘라서 나오는 메뉴더라고요.





직원처럼 테라스 주변을 돌아다니는 강아지. 절대 다가오진 않고 마치 메뉴 다 나왔는지 점검하는 것 마냥 주변만 살피다 쏙 들어가더라고요.



드디어 나온 생망고빙수. 생각보다 양이 많아보여서 깜짝 놀랐습니다.



빙수위에는 망고가 큼직하게 썰어져 있고 바닐라 아이스크림도 한스쿱 올려져 있습니다. 망고 반개도 따로 나오고요. 연유, 팥이 함께 제공됩니다.



얼음은 우유로 만든 얼음이고요. 단맛이 없어서 연유와 곁들여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잘익은 망고. 빙수에 올려진 망고보다 이 망고가 더 향도 진하고 달더라고요.



망고는 큼직하게 잘려 나오니 비쥬얼은 정말 좋았는데요. 먹어보니 아직 후숙이 덜 되서 그런지 좀 새콤하더라고요. 질 좋은 망고는 식감도 젤리처럼 탱글한데 망고 퀄리티가 다소 아쉽네요. 조인바이트 망고빙수 가격은 23,000원인데요. 가격에 비해 망고 양이나 구성은 잘나오는 느낌이었습니다. 다만, 양에 비해 망고가 많이 아쉽더라고요. 최근에 마트에서 8,500원에 망고 2개 사왔는데 그게 훨씬 맛있었어요. 기대했는데 다소 아쉬운 맛의 망고빙수네요. 구성은 좋으니 망고 퀄리티만 좀 더 신경쓰면 더 좋겠습니다.


연관글

jw메리어트 반포, 애플 망고 빙수, 더 라운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