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해피오더 배달 주문

배스킨라빈스 31데이 사이즈업 해피오더 배달 주문

5월 31일은 배스킨라빈스 31 데이인데요. 패밀리 가격에 하프갤런으로 사이즈업을 해줍니다. 패밀리 가격은 22,000원이고요. 하프갤런은 26,500원이고 6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집 근처에 배스킨 매장이 있긴 한데 날씨도 덥고 나가기 귀찮아서 배달로 주문하기로 하였습니다. 해피 오더 앱을 통해서 배달 주문해야 사이즈업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해피 오더 앱으로 바로 접속하면 이벤트 화면이 없고요. 우선 해피포인트 앱을 실행시켜야 합니다.




해피머니앱을 실행시킵니다. 중앙 이벤트 배너가 여러개 지나가는데 그 중 31데이 사이즈업 배너를 클릭합니다. 그럼 이벤트 상세 페이지가 뜨고요. 이 페이지를 통해서 해피오더앱으로 접속되면 패밀리 가격에 하프갤런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배달료가 붙는데 배달비는 2천원입니다.



해피오더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자동으로 배달 구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해피오더앱을 통해서 주문 완료. 해피포인트가 있어서 배달비는 포인트로 처리했고요. 맛은 피스타치오 아몬드, 아몬드 봉봉 2개, 초콜릿 무스, 체리 쥬빌레, 엄마는 외계은 으로 주문했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통이 더 귀여워졌네요.



아몬드 봉봉은 2개라 가장 비중이 크게 차지하고 있고 그 옆은 민초가 아닌 피스타치오 아몬드.



가장 오른쪽은 초콜릿 무스, 아본드 봉봉, 오른쪽은 체리 쥬빌레입니다. 피스타치오 아몬드랑 체리 쥬빌레는 진짜 스테디셀러인거 같아요. 20년전부터 쭉 최애 아이스크림입니다.



사이즈업 이벤트가 있다고 해서 오랜만에 먹어보는 배스킨라빈스. 배달도 사이즈업이 될까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가능해서 급 배달 주문해보았네요. 배달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