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어 베이커리 도산본점, 인절미 크림 크로와상, 앙버터, 솔티드 넛 카라멜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 인절미 크림 크로와상, 앙버터, 솔티드 넛 카라멜

청담에 밥 먹으러 갔다가 아우어 베이커리 도산점에서 빵 몇가지 구매해가기로 했습니다. 도산점은 이제는 사라진 cgv 뒷편에 자리잡고 있는데 차홍아르더 도산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노티드도 있어요. 최근에 생긴 한남점 보다 빵 종류가 더 많고 품절되는 빵도 적은거 같더라고요. 빵 나오는 시간을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것도 좋습니다.





내부는 한남점보다 조금 작은거 같고요.



빵 종류는 한남점 보다 더 많아보였습니다. 토요일 오후에 갔는데 품절된 빵도 제가 갔을땐 적더라고요.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인기있는 카야 크루아상도 넉넉하게 남아있는 모습.



제가 좋아하는 앙버터. 빵을 들고 가면 버터를 넣어 주시고요. 당일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도산점보다 한남점 빵이 이건 좀 더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솔티드 넛 카라멜. 이것도 오래 놔두면 빵이 눅눅해져서 바로 먹는게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좀 별로였어요.



인절미 크림 크루아상. 더티초코는 시그니처라 거의 꼭 사가는 편인데 이번엔 인절미로 골라보았습니다. 



이렇게 세개 골라서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인절미는 고소하고 안쪽에 인절미 크림이 들어있어 부드럽더라고요. 앙버터는 포장하면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솔티드 넛은 예상대로 카라멜 맛에 단짠이 섞여 있습니다. 새벽에 야식으로 먹으려고 했더니 빵이 눅눅해져서 정말 별로였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도산점


연관글

아우어 베이커리 한남 나인원점, 더티초코, 단팥슈크림, 밤 패스츄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