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역 대치동 낙지볶음, 광주식당 된장찌개 세트 점심

선릉역 대치동 낙지볶음, 광주식당 된장찌개 세트 점심

오늘 점심은 낙지볶음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가 광주식당이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꽤 오래된 전통 맛집같은 곳이더라고요. 냉삼 맛집으로도 알려져있고 점심에는 생태찌개, 동태찌개, 낚지볶음이 주력으로 나가는 모습입니다. 세트 메뉴도 있는데 낙지볶음과 된장찌개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위치는 선릉역과 한티역 사이쯤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치동 광주식당.



메뉴, 가격은 위와 같고요. 3만원 세트 중 낙지볶음 2인분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찌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육수없이 고춧가루와 야채, 낙지가 듬뿍 담겨 있습니다. 끊이면 낙지와 야채에서 물이 나오기 때문에 그 수분으로 볶아내는 방식이더라고요. 이 집 주력 메뉴 중 하나인 낙지볶음.




보기만 해도 칼칼해보이는 비쥬얼.



한번 볶아낸 낙지 볶음은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꿀맛입니다. 제 입맛에는 살짝 매운 정도였는데 같이 오신 분은 후- 후- 하면서 약간 맵다고 하시더군요. 낙지가 실하고 부드러웠습니다.



된장찌개 양이 엄청 많아서 깜짝 놀랐네요. 반찬도 푸짐하게 나오고 점심에 이렇게 먹으니 진수성찬입니다.



된장찌개는 삼삼한 느낌이고 낙지볶음과 잘 어울렸습니다. 반찬도 무난하고요. 성인 남자 두분이서 드시면 딱 맞거나 조금 양이 많은 느낌이네요. 푸짐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대치동 광주식당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