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어 베이커리 한남 나인원점, 더티초코, 단팥슈크림, 밤 패스츄리

아우어 베이커리 한남 나인원점, 더티초코, 단팥슈크림, 밤 패스츄리

요즘 인기있는 빵집인 아우어 베이커리. 나인원 한남에도 생겼습니다. 고메494 매장으로 입점하였는데요. 지하2층 식당가 바로 오른편에 있더라고요. 아우어 베이커리는 더티초코라는 빵이 가장 인기 있는데요. 요즘 고메494가 워낙 핫하고 아우어 베이커리도 늘 사람이 많다보니 품절 된 빵이 많았습니다. 더티초코는 오후에 갈때마다 늘 있었던 것 같고 그 밖에 단팥슈크림, 밤 패스츄리를 구입했습니다.



지하 2층 식당가 오른편에 위치한 아우어 베이커리. 식당가에서 밥 먹고 빵 사서 가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매장도 생각보다 꽤 큽니다.



빵 진열대에 이 날은 그래도 2/3 정도 빵이 채워있더라고요.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더티초코. 가격은 4,700원.




앙버터는 가져가면 버터를 바로 넣어주시더라고요. 빵이 진짜 고소하고 안에 견과류가 들어 있어요. 개인적으로 더티초코보다 앙버터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 밖에 아우어 큐브 식빵이나 누텔라 바나나 크로와상 등 다양한 빵이 있습니다. 카야 크로와상도 인기라던데 이건 안먹어봤네요.





음료 가격은 위와 같고요. 저는 빵만 포장해서 집에 왔습니다.



아우어 베이커리는 당일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더티초코는 엄청 초코가 진해보이고 너무 달 것 같은데 전혀 안그래요. 살짝 달달하면서 쌉쓰름한 초코맛입니다. 그래서 먹을수록 물리지 않는 느낌이라 좋더라고요.



겹겹히 초코가 코팅된 크로와상.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요건 밤 패스츄리. 3,500원이었나?



밤이 좀 몰려있어요. 그래도 굴직하고 식빵이 아니라 패스츄리라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요건 단팥슈크림. 가격은 3,700원인가 그렇습니다. 들면 묵직해요.



처음부터 한입씩 베어 먹지 말고 반으로 갈라서 먹는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안에 부드러운 슈크림과 팥이 가득 차있습니다. 팥도 통팥느낌으로 인공적인 맛이 덜하고 맛있어요. 오늘 먹은 빵중에선 단팥슈크림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아우어 베이커리 한남나인원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