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그랜드 하얏트, 디럭스룸 더블 베드, 웨스트관, 공항뷰

인천 그랜드 하얏트, 디럭스룸 더블 베드, 웨스트관, 공항뷰

인천 그랜드 하얏트 첫 방문이네요. 써드 파트를 통해서 디럭스룸을 예약했는데 웨스트관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고요. 인천 그랜드 하얏트는 이스트동, 웨스트동이 있는데 웨스트가 신관이라고 하더라고요. 인천공항에서 30분에 1대씩 호텔 셔틀을 운행하고 있고 자기부상열차를 탑승하여 올 수도 있습니다. 셔틀 운행 시간은 오전 5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행하고 3분이면 가더라고요. 해당 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넣어두겠습니다.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가 배정받은 룸은 웨스트동 705 호실이네요. W705.



인천 그랜드 하얏트 디럭스룸


신관에 위치한 룸이라 그런지 깔끔 깔끔.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그랜드 하얏트 어메니티는 준 제이콥스네요. 오이향 나는 제품이죠.



그랜드 하얏트지만 인천에는 네스프레소 캡슐이 없더라고요. 물은 한 병.



인천 그랜드 하얏트 디럭스룸


더블 베드룸.



침대 앞쪽에 작은 테이블이 있고 티비도 좀 인치가 작더라고요. 마지막 사진은 제가 묵은 방에서 보이는 인천공항 활주로 뷰입니다.


인천 그랜드 하얏트 공항뷰




공항을 바라보는 룸이라 그런지 활주로를 달리는 비행기가 잘 보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소음은 심한편이 아니였고요. 호캉스로 놀러왔다면 더 좋았을테지만 일로 온 것이라 짧은 룸 숙박기를 남깁니다. 아래는 인천공항 제 1터미널에서 그랜드 하얏트까지 가는 호텔 셔틀 버스, 자기부상열차 승차, 하차 장소 및 운행시간 정보입니다. 참고하시길!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