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콘래드호텔 라운지에서 이브닝 칵테일 즐기기

여의도 콘래드호텔 라운지 해피아워

 서울 콘래드 호텔 라운지는 3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에프터눈티때부터 라운지에 있었는데 비지니스 차 방문하신 고객분들이 꽤 많더군요. 낮에는 간단한 다과와 커피를 제공합니다. 올해 5월부터는 에프터눈티 2단 서비스를 시행한다는데 제가 갔을땐 슬프게도 그냥 쿠키로 만족해야했네요. 콘래드 서울 이브닝 칵테일(해피아워)은 저녁 5시부터 7시까지 제공합니다. 4시가 조금 넘어서는 창가자리에 슬슬 투숙객들이 자리를 선점하러 오더군요. 개인적으론 콘래드 라운지를 이용하실 분들은 저녁타임은 일찍 오시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콘래드호텔 라운지 해피아워


콘래드서울 해피아워


콘래드서울 해피아워


 이브닝 칵테일을 즐기기 위해 자리를 미리 선점하였네요. 제가 좋아하는 진저에일도 있고 아메리카노도 맛이 괜찮더라고요. 룸에 있는 네스프레소보다 맛이 좋아서 테이크아웃컵을 요청해서 룸으로 가져가곤 했습니다.



서울콘래드 해피아워


서울콘래드 해피아워


서울콘래드 해피아워


 낮에는 슐츠 미니 프레첼과 몇가지 쿠키만 제공되는데 이브닝 칵테일이 시작될 시간 무렵엔 슬슬 엄청난 접시들이 채워지기 시작합니다.


서울콘래드 이브닝칵테일


서울콘래드 이브닝칵테일


서울콘래드 이브닝칵테일


콘래드호텔 이브닝칵테일


 콘래드 호텔 라운지의 이브닝 칵테일은 생각보다 가짓수가 많아서 놀랬습니다. 해피아워 타임인데 거의 뷔페 수준으로 나와 있더군요... 깜짝 놀랐네요. 나오는 음식들 하나하나 퀄리티도 준수했습니다.


콘래드호텔 이브닝칵테일





 핑거푸드부터 리코타 샐러드를 포함하여 샐러드 종류만 2~3가지는 되어 보였네요. 샌드위치도 계란 샌드위치, 단호박 샌드위치 두가지 제공되고 영원한 맥주안주 견과류도 제공됩니다.






 간단히 배를 채울 주전부리도 있더군요. 수제 소시지, 피자, 전 등이 있었는데 5시가 될 무렵엔 시작타임인데도 줄서서 음식을 가져가야했습니다. 5시 전에 다들 줄서계시고 호텔 직원분이 접시에 씌여진 랩을 벗기고 시작을 알리니 다들 음식으로 달려드는 진풍경이.. 진짜 놀랐네요. 주말엔 늦게 오시면 자리가 없을 것 같더군요.


콘래드호텔 라운지


콘래드호텔 이브닝칵테일


 배가 부른 상태였는데도 이것 저것 많이 챙겨왔네요. 퀄리티가 떨어지는 음식 없이 하나같이 준수했습니다. 라운지에서 보는 한강의 야경도 멋지고 분위기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론 서비스가 만족스러워 재방문하고 싶은 호텔 중 하나네요. 요즘은 라운지 서비스가 더 좋아졌다고하니 조만간 투숙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