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룸 - 한강 야경

서울 콘래드호텔 이그제큐티브 리버뷰 룸

 호텔 체크인을 하고 룸에서 푹 쉬다가 한층 위에있는 라운지에 다녀왔습니다. 콘래드호텔 라운지도 조만간 포스팅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론 룸은 밤에 보는 것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최고층에 배정받았기 때문에 한강 야경도 기대되더군요. 36층이 최고층이라 다 좋았는데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위에 라운지가 있고 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물건을 옮기는 소리가 간간히 룸으로 흘러들어오더군요. 밤 10시이후엔 다행히 소음이 없었습니다.






 하얏트호텔은 침구가 좀 낮고 딱딱한 호텔이 많은 반면에 힐튼은 푹신푹신합니다. 개인적으론 푹 파묻히는 침구를 좋아하는데 그런면에서 힐튼 호텔의 침구가 정말 저에겐 잘맞는 것 같아요. 이번 스테이도 꿀잠자고 온 것 같습니다.







서울 콘래드 호텔 한강 야경

 콘래드호텔 투숙목적이 호캉스였기 때문에 노트북도 가져가 영화도 보고 야경을 보며 정말 푹 쉬다가 온 것 같습니다. 밤에는 잠깐 내려가 카페마마스에서 청포도쥬스와 머쉬룸파나니도 사와서 먹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가면 IFC몰이 있어서 정말 편한것같네요.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바라본 한강의 야경입니다. 저 멀리 남산타워도 보이네요. 매일 이렇게 한강을 바라보며 블로그를 할 날이 올까요? 호캉스라도 올 수 있다는 것에 만족하며 돌아왔습니다. 언제봐도 예쁜 한강 리버뷰네요. 다음편은 콘래드 라운지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