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콘래드 호텔 - 힐튼 포인트 앤 캐쉬로 예약하기

힐튼 포인트 앤 캐쉬로 예약하기

 2017년 12월 16일 토요일부터 18일 월요일까지 서울에 일정이 있어서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곰곰히 생각을 하다가 어차피 일정도 있지만 올라가는 김에 2박 3일간 서울에서 호캉스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서울 일정은 16일인 토요일이 멘사코리아 연말파티가 코엑스에서 있었습니다. 그래서 파크하얏트 서울로 예약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그냥 서울에 있는 힐튼 프로퍼티와 하얏트 프로퍼티를 전부 비교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하얏트와 힐튼 최상위 티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2박 3일간의 요금제를 꼼꼼하게 비교해봤습니다. 


서울 콘래드 호텔



서울 콘래드 호텔 가성비 따져보기

 저에게는 하얏트 호텔 포인트는 없었고 힐튼 호텔은 여행하면서 모은 포인트가 4만 5천점이 있었습니다. 원래는 포인트 당 가격도 꼼꼼하게 계산을 해야 하는데 그 당시에 하얏트가 워낙 비싸서 비교 할 필요도 없더군요. 콘래드 서울의 경우 토요일이 포인트 숙박 60,000점 / 포인트 앤 캐쉬 45,000점 + 7만 5천원 / 현금 27만원을 요구했습니다. 힐튼 포인트의 경우 4.5원으로 거래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따라서 포인트 앤 캐쉬나 현금이나 거의 비슷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포인트를 털어버리려고 다 써버렸습니다.


힐튼 포인트 앤 캐쉬


힐튼 현금 숙박


 그 결과 토요일과 일요일을 합쳐 포인트 45,000점과 현금 약 28만원으로 2박 3일을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일정 때문에 겸사 겸사 예약한 것이긴 해도 12월 크리스마스 바로 전 주말에 콘래드에서 호캉스를 보낼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체크인도 얼리체크인을 해주셨고 객실도 킹 디럭스 룸으로 예약했는데 36층 최상층 이그제티브 리버뷰로 업그레이드도 해주셨습니다. 다음편에는 객실 소개로 찾아뵙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