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소포트 bt21, 라인프렌즈 스토어, 즉석 카메라 한정 판매 구입

라이카 소포트 bt21, 라인프렌즈 스토어, 즉석 카메라 한정 판매 구입

8월8일 강남역 라인프렌즈 스토어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저도 라인프렌즈를 굉장히 좋아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방문하였는데요. 요즘 라인프렌즈에는 방탄소년단이 직접 디자인한 bt21 캐릭터들의 인기가 장난 아니더라고요. 특히 라이카 소포트에  bt21 캐릭터들이 그려진 라이카 소포트 bt21(Leica SOFORT BT21) 카메라가 전세계 500대 한정 판매한다고 해서 한걸음에 달려가보았습니다. 이 날은 오픈 기념으로 라이카 소포트 이외에도 bt21 에어팟 케이스, 스마트 램프, 미니스피커 등이 공개되는 날이기도 했습니다.


강남역 라인프렌즈 스토어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


2시간 이상 기다린 끝에 드디어 입성하게 된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역점. bts의 전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하듯이 오픈 전부터 길었던 줄에는 거의 절반이 외국인분들로 보이더라고요. 대단했습니다.



라이카 소포트 bt21



전세계 딱 500대만 한정 판매하는 라이카 소포트 BT21. 오전이라 그런지 아직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1인당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58만 9천원.


라이카 소포트 bt21


라이카 소포트


구매줄이 2층까지 이어져서 저도 층에서 라이카 즉석 카메라를 바구니에 담고 2층으로 올라왔는데요. 2층에도 예쁘게 라이카 카메라를 전시해두었더라고요. 구성품은 bt21 전용 넥스트랩, 핸드스트랩, 3색칼라필터이고 추가 구성품으로 라이카 소포트 전용 20매 필름, 전용 추가 배터리 1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leica sofort bt21


실제로 보니 더 레트로하고 예쁘더라고요. 라이카로 찍은 bt21 캐릭터 필카 사진도 정말 심쿵이었습니다. 넥스트랩보다 손목 스트랩에 bt21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어 정말 귀엽고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품이 기대보다 더 예쁘게 나와 저도 살짝 당황스러울 정도였는데요. 기다린 만큼 정말 귀엽게 나온 라이카 소포트 bt21! 소장가치가 제대로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