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라인프렌즈 오픈 이벤트, 브라운 럭키박스, 멀티백 리뷰

강남역 라인프렌즈 오픈 이벤트, 브라운 럭키박스, 멀티백 리뷰

강남역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다녀온 후 따끈하게 올리는 구매 후기입니다. 라이카 소포트를 사러 갔었는데 진짜 줄이 너무 길더라고요. 아마 아직까지 줄 서 계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첫날 이벤트로 bt21 풍선을 길거리에서 줄 서면서 받았고요. 7만원 이상 구매시 bt21 캐릭터가 그려진 멀티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매고객 중 선착순 400명에게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라인프렌즈 강남역 내부 풍경은 강남역 라인프렌즈 오픈, BT21 미니스피커, 에어팟 케이스, 여권케이스 등 구경 포스팅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T21 멀티백


럭키박스가 너무 혜자라 카메라만 사왔는데 진짜 봇다리 장수처럼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나왔습니다. 풍선이 진짜 귀여운게 많았는데 기다리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딱 하나씩만 주더라고요.



RJ 멀티백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증정하는 멀티백은 무작위 증정이라고 안내 되어있는데 그래도 친절하게 원하는 캐릭터로 주셨다는. 망이랑 RJ 중에 엄청 고민하다 알제이로 가져왔어요. BT21 멀티백도 진짜 귀엽.



브라운 럭키박스


문제의 브라운 럭키박스. 럭키박스는 브라운&프렌즈 100세트, BT21 300 세트 준비되어 있었어요. 뭐가 더 좋을지 고민하다가 100세트만 있는 브라운이 더 구성품이 좋을 것 같아서 브라운으로 선택. 선택 이후에 계산해주시는 스탭분이 사실 브라운이 괜찮게 잘들어있다고 살짝 말해주셨어요.


브라운 럭키박스


럭키박스를 받았는데 진짜 혜자. 천가방에 살짝 빼꼼 보이는 브라운 인형부터 심쿵하더라고요.


브라운 럭키박스


요게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역 오픈 기념 럭키박스 브라운 구성입니다. 진짜 많죠? 브라운 핸디 선풍기, 브라운 여행용 파우치, 열쇠 고리, 볼펜, 브라운 달력, 포토카드, 물병, 인형 등 총 10가지 물품이 들어있더라고요.




요 스티커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으로 받은 거고요. 100 % 당첨 선물 중에 제일 안좋은거 걸린 것 같긴 해요. 경품 리스트에 무드등, BT21 라미 세트도 있더라고요.



마우스 패드를 사야했는데 마침 브라운 마우스 패드가 딱 있어서 만족!



물병도 요렇게 귀여운 플라스틱 물병이 들어있고요.



유용하게 쓸 문구 제품들.


라인스토어 강남역 이벤트


이 중에서 가장 비싼건 아무래도 브라운 핸디 선풍기인것 같아요. 요게 지금 할인해도 2만 3천원 정도 하더라고요. 럭키박스는 선착순이었고 구매만 하면 주는 이벤트인데 진짜 혜자스럽네요. 아침부터 고생해서 기다린 보람이 있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