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티헤파, 숙취해소 음료, 피로회복제 후기

옵티헤파, 숙취해소 음료, 피로회복제 후기

원래는 가네타인이나 내간애를 자주 먹는 편인데 이날따라 보이는 약국에 모두 판매하고 있지 않더라고요. 대체할만한 제품을 달라고 하니 옵티헤파를 주셨습니다. 모두 L-아르기닌이 들어있어있는데요. 아르기닌은 체내 축적된 암모니아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물질입니다. 예전에는 내간애를 한박스 구입해서 박카스랑 자주 먹었는데요. 피로회복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술 자리 전에 마시면 뒷날 컨디션이 확실히 다른게 느껴지더라고요.


옵티헤파


약국에서 2~3천원 했던 것 같고요. 이 제품이 아니더라도 앞서 말씀드린 가네타인, 내간애도 가격이 비슷했던 것 같습니다. 속쓰림이나 구토 등 증세에 따라 반하사심탕이라던지 오령산을 드시면 되는데 약사분께 문의하면 잘 섞어 주실 것 같네요. 




옵티헤파도 L-아르기닌, 베타인이 들어서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고요. 구연산, 사양벌꿀 등이 들어서 굉장히 비타민C 음료를 먹는 것처럼 새콤하면서 달달하더라고요. 그러면서 살짝 한방맛이 느껴지고. 좀 오묘한데 당기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가네타인이나 내간애는 박카스랑 비슷한 종류의 맛이고요.



아르기닌과 베타인이 들어 있기 때문에 평소 간 질환을 가지거나 간 수치가 높은 분들이 드셔도 좋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한때는 박카스랑 내간애 한박스 구입해서 자주 마셨었는데요. 피로보다는 숙취해소에 좀 더 도움이 되더라고요. 피로회복시에는 이런 제품과 박카스, 비타민B군 영양제를 드시고 숙취 해소때는 헛개나물 추출물이 들어있는 음료도 함께 먹으면 좋은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