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소 곱창, 야식으로 곱창을 먹고 싶다면, 여의도 황소 곱창

강남역 소 곱창, 야식으로 곱창을 먹고 싶다면, 여의도 황소 곱창

강남역 4번출구, 우성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여의도 황소 곱창에 방문했습니다. 딱히 알아보고 간건 아니고 밤 늦게 배가 고파 주변을 떠돌다 들어간 집인데요. 새벽 5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밤늦게 강남역 근처에서 소곱창을 야식으로 먹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강남역 소곱창


메뉴판은 위와 같고 저희 소곱창+특양 B set를 주문하였습니다. 개별주문보다 조금 더 저렴하더라고요. 소곱창육개장, 곱창전골, 돌솥양밥 메뉴가 있어 점심때 먹으면 좋아보였습니다.




실내는 깔끔하고요. 자정에 가까운 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빠진 모습인데 먹고 있다보니 한두팀씩 들어오더라고요.



강남역 여의도 황소 곱창


역삼 SK블루 오피스텔 바로 맞은편입니다. 왼쪽편에 곱창집이 하나 더 있는데 어디가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네요. 개인적으론 곱이 가득 들어있는 소곱창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합정에 있는 돌황소곱창이 베스트이고 강남역은 근처는 아직 괜찮은 곳을 못찾았네요. 괜찮은 곱창집 아시는 분은 추천 부탁드립니다.


강남역 곱창


천엽이 나오고 잔치국수가 나와 늦은 밤 속달래기 좋더라고요. 소곱창을 찍어먹는 소스는 두가지이고요. 개인적으론 청양고추가 들어간 간장소스가 좀 더 취향이었습니다.



강남역 소곱창


특양, 소곱창 콤비네이션! B set. 주방에서 초벌되어져 나오고 이모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시더라고요.


강남역 소곱창 특양


보통 곱창집은 세트 메뉴 주문하면 양이 좀 적던데 2인이 먹기에 부족함 없었습니다. 소 곱창은 좀 더 익혀서 먹고 양은 바로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특양부터 먹어보았는데요. 쫄깃쫄깃 관자 씹는 느낌이랄까요. 곱창을 좋아해서 특양은 잘 안 먹었는데 이날은 양이 좀 더 맛있었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 소스에 찍어먹으니 야식인데도 술술 들어가네요. 옆에 나온 김치도 한번 더 볶아서 먹으면 맛있고요. 감자도 한두개 있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여의도 황소 곱창



소곱창은 곱이 많았던건 아니지만 속에 지방이 적어서 괜찮았고요. 질기지 않고 고소했습니다. 늦은 새벽 야식으로 강남역 주변에서 소곱창을 찾는다면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강남역 5번출구 여의도 황소곱창

Open: AM 11:00 - AM 5: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