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푸드코트, 광명점, 등심 돈까스, 닭갈비 스테이크, 그린야채믹스 추천

이케아 푸드코트, 광명점, 등심 돈까스, 닭갈비 스테이크, 그린야채믹스 추천

광명 이케아 평일 나들이를 떠나보았습니다. 평일 오전에는 별로 붐비지 않는다고 했는데 생각보다 주차장이 널널하진 않더라고요. 11시쯤에는 이미 지하 1층 주차장은 거의 꽉 찼고 2층엔 자리가 꽤 있었습니다. 점심쯤 도착해서 바로 이케아 푸드코트로 가려고 했는데요. 이케아 푸드코트 메뉴가 워낙 다양하고 저렴한데 거의 다 맛있더라고요. 그럼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이케아 광명점


지하 주차장에서 쇼름이 있는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이케아 자주 다니는 분들은 쇼룸 들리지 않고 바로 원하는 물품이 있는 1층으로 가더라고요. 전 오늘 이케아 푸드코트, 레스토랑&카페부터  들릴 예정이라 쇼룸으로 왔습니다.





이번 시즌 이케아는 쌩크베르트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여름이라 블루계열 컬러에 라탄 모양의 나무 소재 인테리어 가구를 배치하니 진짜 청량감 있어 보이더라고요.





쇼룸에서 직진하여 조금만 가다 보면 레스토랑 위치 표지판이 보입니다. 이케아에서 가끔 맛있는 세일 이벤트를 하는데 2만원 이상 이케아 레스토랑 이용 영수증을 제출하면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합니다. 저도 이날 서랍장을 사려 했는데 광명점에는 해당 물품이 빠졌더라고요.




이케아 푸드코트에 도착! 트레이 카트에 쟁반을 올리고 원하는 음식을 담으면 됩니다. 레스토랑 입구에서 그날 할인하는 메뉴도 확인하시길 추천해 드려요. 



이케아 케이크



이케아 레스토랑 입구부터 달달한 디저트가 보입니다.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티라미수, 치즈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가 많더라고요!



이케아 샐러드


이케아에서 유명한 절인 연어 샐러드! 망고 샐러드도 5,900이고 대체적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이케아 푸드코트


이케아 푸드코트


푸드코트 상단에 보이는 메뉴 중 이번엔 등심 돈까스와 닭갈비 스테이크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등심 돈까스에는 그린야채믹스를 추가하였어요. 그 외에는 김치 볶음밥을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케아 푸드코트


가운데는 빵, 패스츄리 같은 디저트가 놓여져 있고요. 스프도 있는데 먹을까 하다 말았습니다. 스프도 진하고 고소해요. 이케아 패밀리 멤버쉽에 가입하면 아메리카노가 공짜입니다. 미리 만들지 않아도 스마트폰 앱으로 설치하고 금방 가입하면 되니 꼭 놓치지 마세요.


이케아 레스토랑


계산대에서 음식 가격을 지불하고 멀리 보이는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면 됩니다. 이케아에서 아메리카노 공짜로 먹는 방법은 푸드코트 가운데에 배치 되어있는 머그컵을 가지고 와서 계산대에서 멤버쉽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라탄 조명이 예쁜 이케아 레스토랑! 가운데 설치된 음료코너에는 아메리카노, 탄산 음료가 있어요. 이케아 멤버쉽으로 아메리카노는 공짜! 음료는 셀프로 이용하기 때문에 탄산 음료까지 다들 드시더라고요.


이케아 등심 돈까스 그린야채믹스


등심 돈까스 가격은 5,900원, 그린 야채믹스 1,500 원! 그린빈이 정말 달고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등심 돈까스는 흔한 양식 소스지만 무난하게 맛있어요. 그린 야채믹스는 1층 계산코너 앞에서도 팔기 때문에 구매해가시는 분들이 많은편이에요.


이케아 닭갈비 스테이크


닭갈비 스테이크 9,900원입니다. 두툼한 닭갈비가 2점 나오는데 은근 배불렀습니다.


이케아 레스토랑


이케아 머그컵에 아메리카노를 내려 마신 뒤 본격적으로 이케아 쇼핑에 나섰는데요. 쇼룸을 하나하나 다 보고 물품을 구입하러 내려가니 진짜 체력이 방전되더라고요. 이 날 이케아에서 책장, 서랍장 등 다양한 물품을 구입했는데 몇 가지 제품은 후기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