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 티몬 할인 쿠폰 이벤트 7천원 할인받는 방법

차이 티몬 할인 쿠폰 이벤트 7천원 할인받는 방법

블록체인 페이라고 불러야 할까요? 생활 속에 블록체인이 스며들기 시작함을 느낍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는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인 테라와 파트너쉽을 맺었습니다. 복잡한 결제 시스템 단계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간편화시키면서도 안전한 금융 모델을 제시하겠다는 계획인데요. 현재 티몬에서 차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2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의 할인 혜택을 주는 쿠폰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티몬에 접속하면 현재 차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쿠폰 5000원 받기가 표시된 상품은 차이로 결제만 하면 모두 5천원 할인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상품 옆에 5천원 쿠폰받기를 다운로드하고 결제 시 쿠폰적용시키면 됩니다. 결제는 오직 차이 결제서비스를 이용해서만 가능합니다. 차이 티몬 쿠폰 적용 안되는 경우는 두가지인데 5천원 쿠폰할인 가능상품이 아니거나 PC 이용시 입니다. 5천원 적용은 티몬 앱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꼭 티몬 앱으로 결제 진행해주세요.



최종 결제시 차이 앱으로 결제하기 버튼을 누르면 차이 앱이 활성화 됩니다. 여기서 2천원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되더라고요. 정리하자면 차이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결제 계좌를 연동한 다음 티몬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할때 5천원 할인 쿠폰을 적용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차이 앱에서 결제하기를 누르면 2천원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만원까지는 5천원 쿠폰 적용, 2만원은 2000 추가 쿠폰으로 7천원 할인됩니다.


차이 앱을 설치한 다음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2천원 할인 쿠폰이 발급됨을 알 수 있습니다. 하루 총 3회 2천원 할인이 가능하고요. 6월 30일까지 쓸 수 있는 2천원 쿠폰이 모두 발급되어 있습니다. 다만 결제는 계좌로 자동이체만 된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카드 결제까지 되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럼 남는게 없겠죠?




마침 손목 보호 패드가 필요해서 티몬에서 구입하였습니다. 네이버 최저가 27,180 원인 제품인데 차이 앱 설치하고 7천원 할인받아 총 23,810에 구입하였습니다. 만세!


이번에 새로 오픈한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는 현재 티몬에서만 이용가능하며 차차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나갈 생각이라고 합니다. 6월 30일까지 첫 구매 5천원 + 2천원 할인, 7천원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니 놓치지 말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