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카드지갑, 가격, 116337 사토리얼 5CC 후기

몽블랑 카드지갑, 가격, 116337 사토리얼 5CC 후기

요즘은 삼성페이를 자주 사용하다 보니 지갑 들고 다닐 일이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도 간혹 삼성페이가 안되는 곳도 있고 신분증 정도는 들고 다녀야 할 것 같았습니다. 가볍게 들고 다닐 만 한 카드지갑을 찾아보았는데요. 남자 명품 카드지갑으로는 구찌, 루이비통, 보테가베네타 제품을 많이 이용하더라고요. 가격대가 괜찮으면서도 브랜드 있는 제품 중에선 역시 몽블랑만 한 게 없는 것 같습니다. 몇 가지 고르다 116337 사토리얼 5CC 제품으로 샀습니다.


몽블랑


롯데홈쇼핑에서 구입하였고 몽블랑 카드지갑 가격은 카드 할인받으니 9만원 후반대로 결제 가능하더라고요. 몽블랑 명함지갑이나 몽블랑 머니클립도 고민했는데 바지 주머니에 넣었을때 가장 존재감 없을 것 같은 제품이 아무래도 카드지갑이더라고요. 쓰다보면 점점 두툼해질 것 같아 고민끝에 카드지갑으로 구입하기로 하였습니다.



몽블랑 머니클립


몽블랑 명함지갑


심플한 몽블랑 박스을 열면 천으로 된 몽블랑 케이스에 카드 지갑이 들어가 있습니다.


몽블랑 카드지갑


박스 밑에는 서비스 가이드북이 있고요.



116337 사토리얼 5CC


제가 구입한 몽블랑 카드지갑입니다. 사토리얼이 아무래도 때가 안타니 막쓰기 괜찮은 것 같습니다. 몽블랑 별모양 로고는 좀 더 커도 예뻤을 것 같은데 생각보다 작아서 아쉬웠고요. 색깔은 그레이인데 개인적으론 블루가 더 예쁠 것 같네요. 평소에 막 들고 다니기 좋을 것 같긴 합니다.


몽블랑 카드지갑


5CC 카드지갑이라 뒤에서 이렇게 포켓이 2개 더 있습니다. 얖에는 카드, 뒤에는 명함을 넣고 다니면 딱 좋겠더라고요. 몇 일 사용해보니 카드만 들고다니는 것 보다 훨씬 깔끔합니다. 얇다보니 바지 주머니에 넣어도 크게 불편하지 않아 만족스럽네요. 워낙 기본적인 디자인이라 큰 금액주고 구입하긴 그랬는데 9만원대면 괜찮게 구입한 것 같네요. 몽블랑 카드지갑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